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GS더프레시,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롯데면세점, 그린카, 그랩, 크록스, 청소연구소, 원스토어, KT알파쇼핑 등 10여 종의 할인을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팀홀튼 제휴 기념으로...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열었다. 라네즈와 에뛰드,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등 6개 브랜드를 한곳에 모았다. 일본 뷰티 매장에 특정 기업 브랜드 전용 코너가 들어선 건 이례적이다. 아예 K뷰티를 표방하는 현지 브랜드도 속속 나오고 있다. 독일에서는 ‘YEPODA(예쁘다)’라는 뷰티 스타트업이 K뷰티를 모토로 한국 코스맥스와 협력해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 중국 법인 적자 예상보다 클 것…목표가↓"-키움 2024-06-26 07:46:19
이어 "코스알엑스뿐 아니라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자사 브랜드의 미국·유럽 시장 성장이 기대된다"고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코스알엑스 지분을 추가 인수하며 자회사로 편입했다. 5월부터 코스알엑스 실적은 아모레퍼시픽 연결 실적에 반영된다. 코스알엑스는 더마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진영기 한경닷컴...
쿠팡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2천여종 최대 80% 할인 2024-06-21 08:51:16
이번 행사에는 에스트라·달바·이니스프리·시세이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2천여종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3일까지 스킨케어 제품, 24∼30일에는 메이크업과 뷰티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세트'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국 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상향" 2024-05-29 08:41:12
본격 유통했고 이니스프리도 진출했다면서 "코스알엑스의 미국 매출까지 감안하면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비중은 전사의 14%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지난해 중국 매출은 축소 흐름이 뚜렷하다면서 "설화수 구조조정과 그에 따른 재고 환입과 전반적 소비 부진으로 약 1천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美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상향" 2024-05-29 08:34:28
세포라에 라네즈를 본격 유통했고 이니스프리도 진출했다면서 "코스알엑스의 미국 매출까지 감안하면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비중은 전사의 14%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지난해 중국 매출은 축소 흐름이 뚜렷하다면서 "설화수 구조조정과 그에 따른 재고 환입과 전반적 소비 부진으로 약 1천억원의 적자를...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니스프리(7일, 최대 20% 할인), 던킨(14일, 최대 70% 할인), 메가박스(23일, 팝콘 및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플투쁠은 올해 4월 디지털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론칭 첫 달에만 참여자 30만명을 기록했다. 매월 특정일에...
K콘텐츠 숙박 패키지 몇초 만에 완판 2024-05-05 18:44:55
구경하기,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녹차밭 체험하기…. 글로벌 공유숙박업체 에어비앤비가 최근 3년간 선보인 이색 숙박 패키지다. K콘텐츠를 앞세운 이 같은 상품들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단 몇 초 만에 매진됐다. 에어비앤비가 글로벌 핵심 사업 중 하나로 ‘K콘텐츠와의 협력’을 꼽은 이유다....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1.7%↑(종합) 2024-04-29 18:29:02
각각 증가했다.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의 견고한 성장세가 지속된 영향이다. 자회사의 경우 영업이익이 대체로 감소했다. 이니스프리의 1분기 영업이익이 20억원으로 작년보다 64.9% 감소했다. 에뛰드는 1분기 영업이익이 51억원으로 4.6% 줄었다. 에스쁘아(2억원)와 아모스프로페셔널(29억원)의 1분기...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전국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