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지웰페어, 中 러바이터와 B2B 유통사업 MOU 체결 2016-01-07 18:29:16
업체입니다. 아동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4,000여 종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수입 상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사는 한-중국 간의 유망 상품과 해외상품의 개발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공동물류를 통한 물류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입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는 "러바이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인들이...
이지웰페어, 中 러바이터와 B2B 유통사업 업무협약 체결 2016-01-07 10:23:40
유망 상품 및 해외상품의 개발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공동물류를 통한 물류 경쟁력 확보에 합의 하였으며, 상호간의 인프라 및 유통채널을 공유하고 B2B 유통사업 활성화를 위해 경쟁력 있는 중국 상품의 국내 시장에 수입 분야에서도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러바이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금주의 쇼핑]G마켓, 11번가, CJ몰 등 `메리크리스마스 쇼핑하세요` 2015-12-21 08:54:49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참여상품은 이미용품, 유아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40여 종으로 다양하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상품 중 최대 할인률을 자랑하는 `데메테르 바디세트`는 저택 형태의 기프트박스와 함께 배송되며 향수, 샤워젤,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지네이블, 스윗베이비, 클린 솝 등...
[이슈+]올해 홈쇼핑 히트상품 키워드는?…'알뜰패션·포미족' 2015-12-14 11:25:16
등 20~30대를 겨냥한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화장품·이미용품도 강세…'그루밍족'도 눈길 화장품, 이미용품도 여전히 홈쇼핑에서 강세를 보였다. 불황 속 '작은 사치'의 대표적인 품목으로 돋보였다는 분석이다.gs샵의 tv홈쇼핑 판매 1위 제품은 42만세트 판매된 애경의...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2015-12-14 09:09:21
이미용품은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 상품으로 선택돼 4년 만에 패션 상품을 제치고 1위에 선정됐다.1위를 차지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gs샵에서 첫선을 보인 후 2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한 파운데이션으로 인기를...
CJ오쇼핑, 올해 히트상품은 '중저가 티셔츠'…장기불황 탓 2015-12-14 08:45:23
통해 이미용품을 구매한 고객이 늘었다는 점도 히트상품 동향에 반영됐다. cj오쇼핑이 남녀별 tv부문 히트상품을 분석한 결과, 남성고객의 구매수량 상위 10개 품목 중 처음으로 이미용품이 등장했다. 해당제품은 9위에 오른 '아티스트 태양 볼류밍 헤어 에센스'다. 남성 전용 상품이 아니지만 전체 주문 수량 중...
이지웰페어, 절강화련과 제휴…"중국 유통시장 본격 공략" 2015-11-12 10:50:54
제주삼다수 등의 식품 등을 우선 공급하고, 화장품/이미용품, 유아동/위생용품, 리빙/생활용품 등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 공급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PB상품도 절강화련과 협력해 개발, 유통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번 절강화련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절강성, 산동성, 산시성, 허베이성, 허남성, 요녕성, 지앙수성, 복건...
이지웰페어, 메이링크와 제휴…중국 B2B 유통사업 공략 2015-10-16 16:36:24
화장품과 이미용품, 위생용품, 리빙·생활용품 등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중국 유통업체들에게 공급할 예정입니다. 메이링크는 최적화된 O2O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디자인과 프로모션 관리, 고객수요 분석 등을 통해 이지웰페어의 오프라인 유통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입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특징주] 이지웰페어, 中 유통사업 진출 `上` 2015-10-16 15:07:25
중국의 대형할인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이미용품, 유아동, 위생용품, 리빙, 생활용품 등을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할 예정이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해지촌에 이어 메이링크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중국 내 오프라인 유통사업이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중국의 주요 유통 그룹의 판매채...
이지웰페어, 메이링크와 제휴…中 B2B 유통사업 추진 2015-10-16 09:56:51
품, 이미용품, 유아동, 위생용품, 리빙, 생활용품 등을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할 예정이다.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해지촌에 이어 메이링크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중국 내 오프라인 유통사업이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중국의 주요 유통 그룹의 판매채널 확보를 위한 구체적인 협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