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구미라면축제, 구미 산업관광의 물꼬 튼다 2024-10-29 09:56:46
선발된 구미 대표 이색라면 셰프 15인과 전국의 이색라면 맛집 3곳이 참여해, 라면을 재해석한 창의적인 요리와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관람객들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을 시도한다. 면, 스프, 토핑, 패키징까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라면 만들기' 프로그램을...
“김천=김밥천국” 역발상에 김천김밥축제 대박…13만 소도시에 10만 관광객 몰려 2024-10-28 09:48:12
행사를 기획했지만 이색 행사에 예상인원의 5배에 달하는 인원이 몰린 것으로 전해졌다. 김천 인구는 올해 9월 기준으로 13만5767명이다. 축제 행사장에서는 오단이김밥, 톳김밥, 다담김밥, 사명대사호국김밥, 지례흑돼지김밥 등 다양한 김밥이 판매됐다. 김밥을 연상케 하는 마스코트 ‘꼬달이’의 인기도...
"흑백요리사 셰프 모셔오라고"...유통가로 옮겨붙은 '미식 전쟁' 2024-10-26 18:17:32
아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이색 PB(자체 브랜드)’를 무기로 충성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는 오프라인 유통채널도 맛집들을 돌아다니며 신제품을 기획하는 작업이 한창이다. 그 결과 CU는 삼성역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 중앙해장과 협업한 RMR 6종을 개발했으며 세븐일레븐은 겨울철을 앞두고 대표...
한국기술교육대, 학생·교육생·주민이 참여하는 ‘이색 테마 도서전’ 2024-10-26 08:00:01
‘이색 도서관 박람회’를 연다. 한기대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온·오프(ON&OFF) 도서관 박람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는 ‘프로갓생러 마켓’ 도서전, 자기 계발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테마 도서전이 열린다. ‘갓생러’란 일상 속 작은 성취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올해...
"박지성 골 넣자 눈물이"…전설들 '빅 매치'에 반응 터졌다 2024-10-25 16:04:21
19일엔 다음 날 열릴 본 경기의 전야제로 오프닝과 이색 대결, 전술 훈련, 미니 게임 등을 진행했다. 20일엔 본 경기로 공격수 팀인 ‘FC 스피어’와 수비수 팀인 ‘실드 유나이티드’가 맞붙었다. 이날 6만4000여명이 넘는 관중들이 경기장을 채웠다. 양일간 열린 이벤트의 누적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 수는 약 360만명을...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 글로벌 전파 시동…美에도 '입점' 2024-10-25 10:39:55
다양한 맛의 빼빼로 라인업과 굿즈를 소개하고 이색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애정 어린 마음을 담아 빼빼로를 주고받는 빼빼로데이 문화에서 착안해 ‘빼빼로로 마음을 전해요’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연계한 이벤트 '빼빼로 우체통'이 인기를 끌었다. 메시지와...
'빛의 도시' 파리…별처럼 많은 걸작, 그랑팔레를 수놓다 2024-10-24 17:28:01
위한 '아트 파리'…무료로 즐기는 '이색 공개 프로그램'프랑스 파리의 10월은 온통 예술이다. ‘아트 바젤’ ‘모던아트 페어’ ‘아트 쇼핑’ ‘디자인 마이애미’ 등 세계 문화 예술 행사로 가득하다. 시내 곳곳에는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아트 바젤 파리 공식 포스터인 프랑스 가수 달리다의 초상화가 사...
카카오, '개춘식·노비춘식' 이색 캐릭터 상품 선보인다 2024-10-24 15:23:27
카카오가 카카오프렌즈 상품인 ‘춘식버스’와 관련된 상품을 출시하고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춘식버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멀티버스 세계관 시리즈다. 소비자는 파라오, 귀족영애, 심마니, 어부, 개, 노비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춘식이를 만날 수 있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공식...
'성시경 막걸리' '소유 하이볼' 편의점 GS25에서 판다 2024-10-24 09:57:51
넣지 않았다. 막걸리와 하이볼은 최근 2030 세대가 많이 찾는 주종이다. 올해 1월부터 9월 말까지 막걸리와 하이볼 매출 구성비는 각각 47.1%와 72.3%로 나타났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는 "편의점 주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GS25가 이색 주류를 단독으로 출시해 트렌드를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출시만 하면 완판인데…편의점서 판다고? 2024-10-24 09:24:26
편의점들이 연예인과 손잡고 주류 마케팅을 펴는 데는 다른 편의점과 차별화된 상품을 내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의 이하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 주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색 주류를 단독으로 출시해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