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큼 다가온 연말"…메가MGC커피,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 겨울 신메뉴 7종 출시 2024-11-07 12:38:39
쿠팡이츠 단독으로 2~3인이 합리적인 가격에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출시하고 출시일로부터 격주로 4천 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메가오더와 매장 키오스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역대급 콜라보" BTS 뷔, 빙 크로스비와 캐롤 듀엣 2024-11-07 09:12:55
향한 뷔의 오랜 존경심에서 출발했다. 뷔는 2022년에도 빙 크로스비의 '이츠 빈 어 롱, 롱 타임'(It's Been a Long, Long Time)을 커버한 영상을 올렸다. 이에 빙 크로스비 공식 채널은 "우리는 뷔가 훌륭한 재즈 크루너(Crooner·부드럽고 친밀한 스타일로 부르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극적 타결이냐 결렬이냐…배달앱 상생협의체 오늘 11차 회의 2024-11-07 06:05:01
낮은 2∼6.8%를 적용하겠다는 것이다. 쿠팡이츠도 지난 4일 10차 회의에서 처음으로 차등수수료 방식을 수용할 수 있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따라 쿠팡이츠가 이날 회의에서 제출할 차등수수료안을 입점업체들이 어떻게 받아들이냐가 협의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입점업체들은 '수수료 5% 상한'을...
"멤버십 인상에도 이탈 없었다"…쿠팡 매출 '분기 최대' 2024-11-06 17:37:18
쿠팡이츠 무료 배달,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 등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알아가는 회원이 점점 늘고 있다”고 말했다. 와우 멤버십 비용 58% 인상에도 활성고객이 늘어난 점도 주목된다. 프로덕트 커머스 부문의 3분기 활성고객은 2250만 명으로, 작년 3분기보다 11%나 증가했다. 멤버십 가격 인상 전인 2분기...
쿠팡, 외형 고속성장 지속…수익성은 '제자리'(종합) 2024-11-06 17:34:33
쿠팡이츠 무료배달, 쿠팡플레이 무료시청 등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알아가는 회원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와우 회원의 주문 빈도가 비회원 고객의 9배에 달할 정도로 높은 참여도를 보인다"며 "가장 오래된 회원은 신규 회원보다 평균 2.5배 많이 지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직...
쿠팡, 3분기 매출 10.6조 ‘분기 최대’…김범석 “지속성장 비결은 ‘멤버십’” 2024-11-06 14:08:44
새벽·당일 배송, 무료반품, 쿠팡이츠 무료배달, 쿠팡플레이 무료시청 등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알아가는 회원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말했다. 쿠팡에 따르면 프로덕트 커머스 활성고객은 2,250만명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해 11% 늘었다. 1인당 고객 매출은 43만 2,160원(318달러)으로 지난해보다 8%...
'헤드윅' 원작자·오리지널 캐스트 존 카메론 미첼, 12월 내한 공연 2024-11-06 12:34:37
시즌 동안 뮤지컬 '헤드윅'의 이츠학 역으로 열연했던 제이민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헤드윅'은 2005년 250석 규모의 대학로 라이브극장에서 한국 초연을 시작해 2024년 봄 샤롯데씨어터 공연까지 14번의 시즌 동안 파워풀한 음악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매 시즌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헤드윅...
쿠팡, 외형 고속성장 지속…수익성은 '제자리' 2024-11-06 11:59:12
쿠팡이츠 무료배달, 쿠팡플레이 무료시청 등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알아가는 회원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직 개발되지 않은 거대한 잠재력을 고려할 때 이제 막 첫발을 내딛고 있다"며 고객 증가 기대감을 내비쳤다. 쿠팡은 이를 위해 상품군의 카테고리 확대와 신규 서비스 도입 등을...
한국인 절반은 쿠팡 썼는데…"이제 시작"이라는 김범석 창업자 2024-11-06 11:03:27
언급했다. 그는 또 “(쿠팡이츠의) 탁월한 서비스와 가치를 경험한 이츠 고객들의 열렬한 반응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평했다. 대만 시장에서의 성장세와 관련해서도 “더 많은 브랜드와 직접 파트너십을 맺어 고객 선택폭을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 리테일에서 대만 고객들의 경험을 재정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부도 위기의 파페치, 어떻게 '1조 적자'에서 탈출했나 2024-11-06 10:19:17
통한 파페치의 손실이 얼마나 줄어들었는지 여부에 쏠렸다. 대만·쿠팡이츠·파페치·쿠팡플레이 등 성장사업(developing offerings)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조3250억원(9억7500만달러)으로, 전년 대비 356% 성장했다. 이 가운데 성장사업의 조정 에비타 손실은 1억2700만달러(1725억원)로,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