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EI포토] 한고은, '감탄나게 눈부신 미모~' 2017-03-07 12:03:43
[ 변성현 기자 ] 배우 한고은이 7일 오전 서울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EI포토] 한고은, '그림자까지 완벽해~' 2017-03-07 12:02:51
[ 변성현 기자 ] 배우 한고은이 7일 오전 서울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EI포토] 한고은, '매력적인 미소로 등장~' 2017-03-07 12:02:03
[ 변성현 기자 ] 배우 한고은이 7일 오전 서울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행사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EI포토] 한고은, '늘씬한 각선미에 눈길~' 2017-03-07 12:00:54
[ 변성현 기자 ] 배우 한고은이 7일 오전 서울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행사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의 향기] 철마다 변신하는 '폼 스튜디오' 올 가을은 클래식 스타일에 꽂히다 2016-11-13 15:25:56
파리 위크에서 데뷔한 체코 브랜드 ‘네헤라’, ‘메이드 인 이태리’ 장인 정신을 중시하는 ‘에리카 카발리니’ 등이 있다.또한 핀란드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 ‘알토’, 세계적인 패션학교인 뉴욕패션기술대학교(fit) 출신 디자이너가 1988년 벨기에서 시작한 브랜드 ‘장...
캐시미어 의류 PB도 등장…신세계백화점이 만든다 2016-08-30 11:00:09
전 과정에 직접 나섰다. 브랜드명은 이태리 피렌체지역에 있던 '아르테 델라 라나'라는 가장 큰 모직상 길드 이름에서 따왔다. 델라 라나는 40~50대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해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고객 소비패턴에 맞춰 제품을 출시한다는 방침이다.최상급 캐시미어 브랜드로 유명한...
민휘아트주얼리 정재인 작가, 한류 콘텐츠 명장면 수놓다 2016-06-09 16:36:01
다른 도전일 터. 그녀는 삼국시대 디자인으로 이태리와 유네스코 등 세계 대회의 1등상을 수상하며 정통 왕실 장신구의 권위자로 알려진 어머니와 함께 열심히 작업 중이라고 전했다. 두 작품은 남자들의 장신구 비중이 크다. ‘보보경심: 려’는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엑소 백현, 남주혁, 지수 등 꽃황자들이 출연하고...
빅데이터 활용, 고객 응대하는 신세계백화점 2016-06-07 18:21:37
숍 분더샵 도입 고객 주차하면 매장에 알려 구매내역 확인…제품 권유 [ 고은빛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명품 편집숍 분더샵의 vip 고객 이정아 씨는 지난 주말 서울 청담점을 찾았다. 이씨의 차를 대신 주차한 주차요원은 차량번호를 태블릿pc에 입력했다. 판매사원들의 태블릿에 이씨가 매장에 도착했다는 알림이...
2016년 기대되는 유망 화장품 브랜드, 뭐가 있을까? 2016-01-12 11:04:01
12일 취합해 발표했다. 브랜드숍 신강자 잇츠스킨, 미샤, 홀리카홀리카 글로우픽에 따르면 2015년 화장품 업계에는 브랜드숍이 소비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그중에서도 2016년 성장이 예상되는 브랜드로는 `잇츠스킨`, `미샤`, `홀리카홀리카`를 주목할 만 하다. 잇츠스킨은 `잇츠 탑 바이 이태리 매트 립...
화장품 한류 열풍, 청담동 원장님들이 잇는다 2016-01-12 09:30:21
서 대표는 "최근 유럽 이태리 밀라노에 SUJIN-MILAN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었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이를 바탕으로 유럽의 파워블로거들과 뷰티 동영상을 제작하기로 하고 관련해서 기획 준비 중에 있다"며 "아시아를 넘어서 유럽과 미국시장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기 위해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