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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물가에 설선물 '양극화'…1만원 안팎 초가성비 선물도 인기 2025-01-05 06:11:00
줄여 가격을 낮추는 전략을 내세웠다. 롯데백화점은 인기 한우 상품 중량을 2㎏에서 1.6㎏으로 줄여 중간 가격대 선물을 보강했다. 로얄 한우 스테이크와 로얄 한우 로스 상품 중량을 1.6㎏에 맞춰 각각 48만원과 45만원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도 한우 선물 세트의 기본 포장 단위를 450g에서 200g으로 줄이고 보관과...
"치아 다 썩는다"…치과의사들이 뽑은 '최악의 술'은 [건강!톡] 2025-01-04 13:47:01
등으로 세계적 인기를 받는 제품이다. 문제는 이 술의 높은 당도와 산도로 충치가 생길 우려가 크다는 점이다. 파텔 박사뿐 아니라 니리 휘틀리 박사도 "프로세코는 축제에 어울리는 술이지만 산성 성분이 치아 법랑질을 손상할 수 있다"며 "결과적으로 변색을 초래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법랑질은 치아의 머리 부분...
[신상잇슈] hy '발효녹용정'·세븐일레븐 '와인 하이볼' 2025-01-04 07:00:00
음료를 만들었고 국산 보리와 현미를 더해 구수한 맛을 냈다. 제품은 500㎖, 1.5L 페트 두 가지로 나왔다. ▲ 할리스는 IPX(옛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내놨다. 시즌 메뉴는 미니니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와 딸기 요거트 돔케이크 2종이다. ▲ 세븐일레븐과 카브...
케이엘앤파트너스, 마녀공장 품는다…기업가치 3700억 2025-01-03 19:04:35
159억원을 기록했다. 미국 등 전세계 65개국에 제품을 판매 중으로, 수출 비중이 전체 매출의 54.8%를 차지한다. 주력은 자연 유래 발표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대표 브랜드인 마녀공장을 비롯해 아워비건, 바닐라부티크, 노머시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전세계적인...
한국GM, 작년 49만9천559대 팔아…2017년 이후 최다 판매 2025-01-03 16:12:53
= 한국GM이 지난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인기에 힘입어 7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GM은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2023년보다 6.7% 증가한 49만9천559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17년 이후 최다 판매량이다. 지난해 한국GM의 판매는 수출이 견인했다. 해외 시장 판매는 2023년보다 10.6% 늘어난...
GM 한국사업장, 지난해 총 49만9559대 판매…2017년 이후 최대 판매 2025-01-03 15:58:15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는 12월 한 달 동안 해외 시장에서 총 1만7937대 판매됐다. GM 한국사업장의 12월 내수 판매는 총 1801대로 이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총 1306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또한, 쉐보레 트래버스, 타호,...
하지원 에코나우 대표 "기후 리더가 세상 바꿔…환경교육 선봉장 될 것" 2025-01-03 06:02:01
영향을 미친다. 기후변화로 제품 생산을 위한 자원이 감소하거나, 태풍이나 폭설로 물류 길이 막히는 일이 벌어지게 되면 결국 기업의 생산성에도 문제가 생긴다. 환경에 대한 기업의 인식이 바뀌어야 한다. 기업이 회사 제품과 서비스에 ESG가 스며들면서 결국 경쟁력으로 이어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본다.” 2025년...
'재생'으로 담은 '아름다움'...소비자와 지구를 지키다 2025-01-03 06:01:23
러쉬코리아는 한국에서 초신선 제품 일부를 직접 조달한다. 러쉬의 인기 상품인 페이스 및 보디 마스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전남 함평에서 수확한 국산 팥으로 만든다. 이 역시 재생 의미를 담아 유기농이나 생태농업으로 엄격한 구매 원칙을 적용해 구입한다. 프레쉬 마스크 팩에 들어가는 블루베리도 자연...
유한킴벌리, 저자극·저플라스틱 화장실 물티슈 출시 2025-01-03 06:00:47
[한경ESG] 지속가능 제품 리뷰 화장실용 물티슈는 화장지와 비데만으로는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 위생 건강을 증진하고,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이비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직 스스로 뒤처리가 익숙지 않은...
K베이커리 美 생산시대…SPC, 텍사스에 제빵공장 2025-01-02 17:45:30
SPC그룹 관계자는 “다민족, 다인종 문화에 맞춘 수백 가지 종류의 빵을 판매하는 이른바 ‘빵 백화점’ 전략이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북미 가맹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면서 매장 증가 추세에 속도가 붙고 제품 공급량도 꾸준히 늘어 원활한 제품 공급과 품질 향상을 위해 미국 공장 건립을 추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