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두를 위한 부동산 플랫폼…집코노미가 새롭게 바뀝니다 2024-05-30 18:28:13
집테크 노하우를 담은 ‘핫! 부동산’ 코너도 대기 중입니다. 주요 부동산 뉴스를 짚어주는 ‘집코노미 PICK’과 구독자 44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집코노미의 인기 동영상도 메인 화면에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집코노미 주민센터’는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부동산 사랑방입니다. 모든 뉴스는 이용자가...
'핑계고' 유재석 "PPL은 받아도 홍보비는 안 받아"…소문 일축 2024-05-30 16:03:23
신동엽, 이경규 등 인기 예능인들이 유튜브에 뛰어들어 인기를 얻고 있다. 예능 생태계가 달라지면서 홍보 방식도 변모하는 추세다. 일부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화, 드라마, 음반 등 홍보를 위해 연예인을 출연시키면서도 오히려 홍보비 명목으로 수천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쟁점이 되기도 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집코노미' 지도서 우리 동네 클릭하니…개발 정보·시세 한눈에 2024-05-30 13:59:14
기획 기사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집코노미의 인기 동영상까지 지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예컨대 지도에서 동탄을 찾으면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 일대 분양 뉴스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개통 소식, 유튜브 채널 집코노미의 드론 영상, 프리미엄 콘텐츠 집코노미 PRO 코너인 ‘아파트 전격해부’ 등을 한눈에 볼...
"마트 체류시간 늘려라"...그로서리와 몰 합친 롯데마트 의왕점 2024-05-28 17:25:38
게 특징이다. 특히 델리 코너는 19m 길이의 ‘롱 델리 로드’를 만들어 진열 면적을 2배로 늘렸다. 기존 인기 메뉴인 치킨과 초밥뿐 아니라 파스타, 샐러드 등 10여개 식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4297㎡ 규모의 2층은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해 문화센터와 카페 등 체험형 콘텐츠를 넣었다. 10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이...
구석 자리서 주요 매대로…외신도 놀란 'K라면' 열풍 2024-05-28 14:50:28
미국 등에서 한국 문화 인기에 힘입어 라면 판매가 증가하는 데 맞춰서 농심이 외국 시장 진출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이 같이 전했다. FT는 K팝, 한국 영화, 드라마가 부상하면서 서구인들의 한국 음식에 관한 흥미도 함께 커졌다면서,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를 사례로 들었다. 또, 코로나19 사태 때 집에서...
월마트 주류 식품 진열대에 오른 신라면…유럽 매출도 증가 2024-05-28 10:25:27
유럽에서도 판매가 늘고 있다며 해외 인기를 조망했다. FT는 28일(현지시간) 미국 등에서 한국 문화 인기에 힘입어 라면 판매가 증가하는 데 맞춰서 농심이 외국 시장 진출 속도를 높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FT는 K팝, 한국 영화, 드라마가 부상하면서 서구인들의 한국 음식에 관한 흥미도 함께 커졌다면서, 영화 기생충의...
롯데마트 의왕점 '체류형 매장'으로 재단장…식품코너 50% 확대 2024-05-28 06:00:09
식품 면적을 기존 대비 50% 이상 확대했다. 델리 코너는 19m로 길게 조성하고, 진열 면적을 기존보다 2배 이상 늘렸다. 기존 인기 메뉴인 치킨과 초밥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샐러드 등 10여개 식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고객 쇼핑 동선을 축소하기 위해 과거 2층에 있던 생활용품과 완구 코너는 1층으로 내려가고 매장 안...
중소기업인대회 3년째 용산 개최…尹대통령·6개그룹 총수 참석 2024-05-23 19:00:01
주문했다. 행사장에는 중소기업이 생산해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푸드 코너가 마련돼 올곧의 냉동 김밥, 떡볶이와 에스앤디의 불닭볶음면, 삼진식품의 어묵바, 홍도식품의 돌김, 재래 김 등을 선보였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만찬 테이블에 '치맥'(치킨+맥주)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이날 행사장에는...
동생도 인기폭발…250만명 돌파 2024-05-23 11:22:41
인터뷰 영상부터 계절마다 색다른 드론 풍경, 인기 어트랙션 탑승기 등 재미있는 볼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파크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는 것도 인기 비결로 꼽혔다. 에버랜드는 유튜브 신규 코너를 강화해 팬층을 더욱 두텁게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연재를 시작한 '사랑이 육아일기',...
"쌍둥이 판다 일냈다"…에버랜드, 푸바오 뺨치는 반응에 '깜짝' 2024-05-23 11:04:27
등 다양한 동물과의 교감을 다루는 동영상이 인기가 많다는 설명이다. 위드에버랜드와 뿌빠TV에 연재 중인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성장 영상은 지난해 7월 첫 영상이 공개된 이후 10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쌍둥이 판다들의 언니인 푸바오 때보다 가파른 상승세"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