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혈세 3000억 쏟아부었는데…축구협회 '숨겨진 민낯'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7-18 06:50:01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에는 약 92억원(체육회지원금 58억원, 체육진흥투표수익금 34억원), 대한농구협회에는 정부 보조금 46억원이 들어갔다. "개선 필요해" 전문가들은 정부 의존적인 축협의 재정에 개선이 필요하다고 지적한다. 정부 재원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적인 수익성 개선이 절실하다는 진단이다. 김대종 세종대...
퍼블리싱 강화하는 컴투스…신작 3종 타이틀 공개 2024-07-10 09:59:38
선보이고 이후 프로젝트 SIREN, 에이버튼의 대작 게임 '프로젝트 ES(가제)'를 출시하며 지식재산(IP) 다각화를 위한 사업 확대에 나선다. 컴투스는 이밖에 자체 개발작으로 '서머너즈 워' 시리즈의 방치형 RPG 최신작 '서머너즈 워: 레기온', 자회사 펀플로가 개발 중인 캐주얼 액션 게임...
티빙, 야구 레전드 한일전 무료 생중계 2024-07-08 16:02:44
프로야구(KBO) 리그와 일본프로야구 레전드 선수가 참가하는 이벤트 경기인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DPG)’을 무료 생중계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 일본 에스콘필드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이 경기는 ‘역대급 야구 한일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인식 감독을 사령탑으로 구대성, 양준혁, 이종범...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대만 등 글로벌 출시 2024-06-28 09:55:08
직접 서비스 계획을 설명했다. 더불어 지난 주말 현지 프로야구 구단과 협력해 '아키에이지 워' 응원 행사 등의 지역 특화 마케팅을 펼쳤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4일 9개 지역에 사전 다운로드 시작과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 캐릭터, 종족 등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당시 서비스 지역에...
하나투어, '한·일 야구 레전드 경기 직관' 여행 상품 출시 2024-06-24 10:23:58
한국과 일본의 프로야구 레전드 선수들이 승부를 겨루는 스페셜 매치가 오는 7월 일본에서 열리는 가운데 하나투어가 해당 경기 관람 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모객에 나섰다. 하나투어는 오는 7월22일 일본 훗카이도 에스콘필드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게임(한일 DPG)'을 직관하는 훗카이도 4일...
하나투어, 일본 야구관람 여행상품 출시…"축구·농구로 확대" 2024-06-24 09:41:10
하나투어, 일본 야구관람 여행상품 출시…"축구·농구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하나투어[039130]는 내달 22일 일본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한일 DPG)을 직관하는 홋카이도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일 DPG는 양국 프로야구 레전드 감독과 선수들이...
무더위 날릴 콘텐츠 즐비…바다로, 농촌으로, 도심속으로 가자 2024-06-20 16:25:54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2016년 개장한 대구의 야시장이 다시 전성기를 맞고 있다. 지난 4월 초 열린 서문시장 야시장과 칠성시장 야시장은 관광객의 필수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프로야구 원정 응원을 온 응원단도 서문 야시장에서 여행을 완성한다. 특히 21일부터 아시아 최고의 뮤지컬 축제인 DIMF가 개막돼...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6월 27일 글로벌 출시" 2024-06-18 16:49:24
계획이다. 중화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연다. 대만 프로야구 구단인 ‘타이강 호크스’와 협력해 타이베이돔에서 아키에이지 워 응원 행사를 주말 중에 열기로 했다. 홈 팀이 경기에서 점수를 획득하면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지난 4월엔 카카오게임즈...
오이오차, 오타니 앞세워 글로벌 옥외광고…세계 88개 곳서 '茶의 매력' 알린다 2024-06-12 15:57:02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 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등장하는 대규모 글로벌 옥외 광고 캠페인을 한다.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한국, 일본, 미국, 대만 등에서 열린다. 한국에서는 6월 한 달간 서울 세종대로 코리아나호텔, 강남역 인근 시티빌딩, 규정빌딩 대형 전광판에서 펼쳐진다. 오타니가 활약하고 있는...
"컴투스, 비용 감소 긍정적…퍼블리싱 성과 주목해야"-교보 2024-06-12 08:55:58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BTS 쿠킹온', '스타라이트' 등을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 퍼블리싱할 예정"이라고 했다. 내년엔 일본 프로야구 라이선스에 기반한 자체 신작도 출시될 예정이다. 김 연구원은 "최신 로스터 및 리그 일정, 12개 구장을 게임에 구현해 컴투스의 사업 권역 확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