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으로 연출해도, 스커트와 장목 양말을 활용해 시크한 느낌을 더해도 좋다. 한국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수입하는 '넬슨 스포츠'에서 취급한다. 덕분에 더 기어샵 매장에서 스카르파를 만날 수 있다. 스카르파 공식 매장은 더현대서울에 입점했고 온라인...
LF "아웃도어 슈즈 킨, 캠핑열풍에 올해 매출 2배 증가" 2024-04-29 11:01:26
자연스럽게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킨의 첫 번째 샌들 '뉴포트'는 올해 1∼4월 매출이 작년보다 80% 늘었다. 지난해 출시 석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슬라이드 슬리퍼 샨티도 새로 출시된 핑크 색상을 중심으로 인기를 ...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편안하면서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일상복(후드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반바지 등)과 선수단 장비(운동화, 슬라이드, 캡, 버킷햇, 양말, 백팩, 숄더백 및 여행 가방 등) 등 총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이날 단복 시연회에는 오상욱 선수(펜싱)와 이준환 선수(유...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아울렛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EIDER SAFETY, 워커들을 위한 워크코어 리뷰어 모집 2024-04-25 09:52:36
일에 최적화된 기능성 의류를 일상복으로 소화하는 패션이라는 뜻으로 탄생시킨 아이더세이프티만의 키워드이다. 이번 워크코어 리뷰어는 작업 현장에 종사하는 워커들에게 아이더세이프티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1차 워크코어 리뷰어 대상 상품은 경량 워크웨어 자켓, 스니커즈형...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단복 공개 2024-04-17 18:29:23
갖춘 ‘일상복(후드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반바지 등)’과 ‘선수단 장비(운동화, 슬라이드, 캡, 버킷햇, 양말, 백팩, 숄더백 및 여행 가방 등)’ 등 총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이 날 단복 시연회에는 오상욱 선수(펜싱), 이준환 선수(유도), 임시현 선수(양궁) 및 김수지...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선수단 단복 공개…태극기 요소 담아 2024-04-17 17:17:38
D-100 국가대표 격려행사에서 시상용 단복과 일상복, 선수단 장비를 공개했다. 펜싱의 오상욱과 양궁 임시현이 모델로 선보인 시상용 단복은 재킷과 반소매 티, 바지로 구성됐다. 재킷은 동해의 '쪽색'을 수묵화 느낌으로 표현했으며 검은색 바지에 빨간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태극기의 주요 요소를 담았다는 게...
오페라 하우스, 토요일마다 "당신이 있는 그 곳으로 찾아갑니다"[한경아르떼TV] 2024-04-16 17:42:52
턱시도와 드레스가 아닌 니트, 청바지 같은 일상복을 입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한다. 또한 외국어 가사와 심오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공연 중간중간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관객들과 소통하는 것도 ‘당신이 있는 그곳, 오페라 하우스’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테너 최원휘는 “최고의 목소...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높아지면서 유행을 타지 않고,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슬랙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슬랙스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 선호가 높다고 의류업계는 설명했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