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증권, MZ세대 자산관리 체험 '핑계고 팝업스토어' 열어 2023-06-14 10:07:42
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는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byU+ 1층에 있으며 다음 달 2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된다. 수업은 MZ세대가 재밌고 신선한 활동을 통해 투자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외주식 부루마블', '자산관리 학력 모의고사', '나의 해시태그 테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김민규, 6월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개최…대세 행보ing 2023-06-01 14:20:05
일 데뷔 첫 포토북도 발매한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속 김민규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대로 426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발매 기념 사진전도 개최한다. 한편, 김민규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공간'은 오는...
LGU+ 문화공간 '틈', iF 디자인 어워드 2관왕 2023-05-24 09:00:04
'틈', iF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2관왕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경험'(UX)과 '사용자환경'(UI) 측면에서 공간...
LGU+,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16일 출시 2023-05-09 14:53:47
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해 홈 화면과 잠금화면 등에 전용 테마를 적용했으며 1천 대 한정으로 오는 16일 출시된다. 갤럭시 S23 256GB 모델과 액세서리 브랜드 'SLBS'가 제작한 휴대폰 케이스, 피크닉 매트, 보랭 가방 등이 패키지에 포함됐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오전...
LG유플러스, 강남 한복판에 ‘세븐틴 카페’ 만들었다 2023-05-05 10:09:47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그룹 세븐틴을 주제로 한 카페를 운영한다. MZ 세대와 접점을 늘리며 소통을 강화하는 프로젝트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세븐틴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세븐틴 카페 인 서울’을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건물 1층부터 4층까지 세븐틴 주요 활동을...
LGU+ 문화공간 틈, '세븐틴' 데뷔 8주년 기념 팝업카페 운영 2023-05-05 09:41:31
LGU+ 문화공간 틈, '세븐틴' 데뷔 8주년 기념 팝업카페 운영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오는 28일까지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U+'에서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데뷔 8주년 기념 '세븐틴 카페 인 서울'(SEVENTEEN CAFE in Seoul)을 연다고 5일 밝혔다. 틈은...
LGU+ 복합문화공간 '틈',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 돌파 2023-03-28 09:04:35
LGU+ 복합문화공간 '틈',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 돌파 10∼30대가 73%…마케팅전략담당 "계급장 떼고 눈높이 맞추려고 노력"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LGU+'(틈)이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넘겼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U+ "문화공간 '틈'에서 와디즈 인기 제품 판매" 2023-03-07 09:33:14
틈'에서 와디즈 인기 제품 판매"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한다고 7일 밝혔다. 와디즈에서 판매되는 인기 제품 20여 종을 체험하고, 펀딩에 참여할 수도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문 열자마자 대기번호 받았다"…맥도날드서 벌어진 진풍경 [현장+] 2023-03-05 10:40:54
이달 1일 출시된 'BTS 레고'도 아미(BTS 팬클럽)의 지갑을 열고 있다. 같은날 서울 강남대로 소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 연 레고코리아의 BTS 다이너마이트 팝업매장 1호점(이하 1호점)에는 아미가 몰려들었다. 삼일절인 1일부터 문을 연 1호점 매장에는 첫날부터 800명가량 정도가 방문했다고...
아미 요청에 응답…'BTS 레고' 나왔다 2023-03-02 17:42:29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레고그룹의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사진)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는 레고가 BTS의 대표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개발한 상품이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