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품절 사태' 빚은 '못난이 농산물', 재구매 의사는? 2021-02-10 08:06:34
이상이 재구매하겠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60.5%(1210명)가 못난이 농산물 구매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95.5%(1155명)는 못난이 농산물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못난이 농산물' 재구매 의사 96%…"품질 차이 없고 저렴" 2021-02-10 06:00:11
'못난이 농산물' 재구매 의사 96%…"품질 차이 없고 저렴" 소비자원, 2천명 설문조사…"접근성·홍보 개선 필요"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품질은 큰 문제가 없지만, 모양이 비대칭이거나 흠집이 있는 등 외관이 불량한 '못난이 농산물'을 구매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바네스데코, ‘코자자 메모리폼 토퍼 시즌2’ 구매시 방수커버 증정 이벤트 2020-12-17 13:14:08
97%의 구매고객이 사용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답한 고객든 95%, 제품 추천 의사가 있다고 밝힌 고객은 94%에 달했다. 이번 2차 리뉴얼은 브랜드 로고 리뉴얼 및 2중 커버 보완, 감각적인 컬러 브랜드 라벨 리뉴얼, 메모리폼 쿨젤 함량 추가로 내구성 보완, 택배 배송 보완을 위한 패키징 업그레이드...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 소비자와 예비 창업가 사로잡은 이유 "기본에 충실" 2020-12-11 14:51:52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아 재구매 의사를 충족시킨다. 커피 브랜드의 경우 기본적으로 맛이 있어야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 블루샥은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사용해 `맛있다`라는 기본적인 요건을 충족한다. 샥라떼뿐만 아니라 교토 우지산 프리미엄 말차를 듬뿍 넣은 말차 라떼, 베르가못 향과 천연...
수입 맥주, 소비자 만족도 높아…"`맛·가격` 국산에 앞서" 2020-11-12 09:52:27
맥주를 재구매할 의사가 `높다`라고 응답했다. 국가별로는 벨기에산 맥주의 만족도가 평균 7.60점으로 가장 높았고, 미국산(평균 7.30점), 중국산(7.13점)이 뒤를 이었다. 가격 면에선 수입 맥주가 국산 맥주(100 기준)보다 저렴(평균 93.71)하다고 평가했다. 나아가 `맛·향`(평균 110.16)이나 `다양성`(평균 116.75)에...
"국산보다 값싸고 맛도 우월"…수입맥주, 국산보다 더 낫네 2020-11-12 07:50:54
집계됐다. 응답자의 88.5%는 수입 맥주를 재구매할 의사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주요 원산지 가운데 벨기에산 맥주의 만족도가 평균 7.6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어 미국산(7.3점), 중국산(7.13) 순이었다.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이들 3개국 맥주가 전체 맥주 수입량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약...
수입맥주 소비자 평가 보니…"국산보다 값싸고 맛 우월" 2020-11-12 06:00:15
기록했다. 응답자의 88.5%는 수입 맥주를 재구매할 의사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주요 원산지 가운데 벨기에산 맥주의 만족도가 평균 7.6점으로 가장 높았고, 이어 미국산(7.3점), 중국산(7.13) 순이었다.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이들 3개국 맥주가 전체 맥주 수입량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약...
해외직구 전자제품 1위는 음향기기…구매대행 관련 불만 최다 2020-10-23 06:00:07
답했다. 응답자 71.5%는 전자제품을 해외직구로 재구매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13.7%인 137명은 불만과 피해를 경험했고 이 중 66명은 해당 판매처에 직접 처리를 요청했다고 답했다. 소비자원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같은 모델의 전자제품을 한 번에 2대 이상 구매하면 수입 승인을 위한 인증을 거치거나 제...
[서울창업허브 우수기업 ①] 김영욱 ‘프록시헬스케어’ 대표 “제품 촬영부터 공장 소개까지… 서울창업허브에서 창업의 A~Z 모두 지원 받았죠” 2020-10-21 09:37:00
고객들의 입소문과 재구매가 한몫을 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기존 칫솔은 칫솔모가 지나간 자리의 치태를 쓸어내는 물리적인 효과만 있다면 트로마츠는 칫솔에 내장된 금속판을 통해 발생한 전자기파가 미세한 전기적 공진을 일으켜 치태를 제거한다. 김 대표는 “치태에는 플러스마이너스 전하가 굉장히 많아서...
양유 청년떡집의 두번째 발걸음 "청년제과" 런칭 2020-07-24 13:00:01
선호도 그리고 재구매 의사가 높은 베이커리 류를 선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유명 카페나 레스토랑 이상의 맛 품질을 제시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여 출시한다는 것이 이채롭다. 이를 기반으로 출시되는 청년제과의 첫 번째 제품은 한입파운드 케익 초코바나나 및 피스타치오 2종이다. 콕콕 박혀있는 쌉싸름한 통초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