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베이스-제주항공, 협약 체결…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AICC 컨택센터 구축 2024-07-18 11:23:37
인수한 자연어 처리 전문 기업인 위고의 AI 기술력을 통해 AI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VoC/Biz 분석 등 컨택 센터 전 분야에 수준 높은 AICC를 구축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AICC 구축 업무협약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할...
"AICC 시장을 잡아라"…스타트업·대기업, 치열한 선점 경쟁 2024-07-15 16:07:27
AI와 연계해 기존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AI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 및 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등 AICC 솔루션에 필수인 관련 기술에 위고의 기술을 전부 적용할 예정이다. 권상철 유베이스 대표는 “앞으로 AICC 를 고도화하고 AI 기술을 확장해 관련 시장에 새로운...
메디인테크, 국산 위내시경 임상시험 참여자 모집 2024-07-08 09:00:01
방문 일정을 조율하고, 대면 스크리닝, 참여 여부 결정, 대상자 등록, 진정 위내시경 실시 순으로 임상시험이 진행된다. 위내시경 검사 후 4시간, 7일 후에는 알림톡을 통한 만족도 설문이 진행된다. 임상시험 참여 관련 문의는 재단 참여지원 상담센터의 전문상담사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BPO 기업 유베이스, AI 업체 '위고(WIGO)'·'모아라' 인수…"시너지 기대" 2024-07-05 15:21:31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VoC/Biz 분석, TA 기술 등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에 필수적인 기술력을 100% 내재화 가능하게 되었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 AI 기업 위고 인수 2024-07-05 10:37:35
AI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과 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등에 필요한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Center) 기반의 맞춤형 AICC 통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삼성전자서비스, 삼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AI가 가전제품 상태 진단 2024-07-02 10:00:14
점검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원격 조치를 받을 수도 있다. AI가 제품의 동작 이력, 상태 등을 분석한 뒤 최적의 조치 방법을 상담사에게 알려준다. 상담사는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해 문제를 해결해준다. 엔지니어의 방문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AI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교체가 필요한...
"용기 내줘서 고마워"…식약처, 마약 퇴치의 날 기념식 2024-06-26 14:00:03
중독 회복자의 사연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됐으며, 사회 재활 전문가 토크 콘서트도 열렸다. 오유경 식약처장은 "정부는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전문 상담사와 마약류와 관련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1342 용기 한걸음센터'를 개소하고 중독자의 재활을 지원하는 '함께 한걸음센터'를 전국으로 확대...
롯데오토리스, 특장포함 화물차 리스 상품 확대 2024-06-26 10:41:07
특장포함 화물차 리스 상품은 경제성과 편의성, 전문성에서 세 가지 차별점을 갖는다. 먼저, 운용리스 상품은 차의 잔존가치를 제외하고 월 납입금을 산정해 매월 부담하는 비용이 할부 대비 경제적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 반납, 연장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심리 상담 받으세요"…빗썸, 사내 복지 개선 2024-06-25 14:30:04
신청자는 사전 예약을 통한 대면 방식으로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직장생활 및 대인관계 등 업무와 관련된 사항뿐만 아니라 개인정서, 가족관계, 성격 등 심리영역 전반에 대한 상담까지 가능하다. 또 직원들의 건강장해 예방조치를 위해 물리치료사, 스포츠 의학 전공자 등의 근골격계 전문가가 방문하...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12개 매장에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제품 텍스처 테스트, 맞춤형 화장품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의 K뷰티 전성시대는 숏폼 등 SNS의 영향으로 과거의 대기업 주도 성장이 아닌 국내 인디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양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