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효과' 미증시 최고치.. 관련 수혜주 폭등-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07 08:26:30
매출총이익률 78.8%로 전분기 대비 3.9%p 상승함과 동시에 소송비용 포함 전체 판관비 또한 2분기와 유사한 수준으로 통제하며 영업이익률 50.8% 달성 - 2025년 초부터 3공장(800만 바이알, 전체 capa 1,300만 바이알) 가동과 함께 미국 상업화 물량 생산 시작. 파트너사인 Benev의 핵심 유통 제품인 엑소좀 스킨 부스터의...
‘1400원’ 턱밑까지 오른 환율…“R의 공포 피했더니 환율이 또” 2024-11-06 14:03:22
집계한 ‘3분기 국내총생산(GDP) 속보치’에 따르면 전분기보다 0.1% 성장에 그쳤다. 2분기에 마이너스 0.2% 역성장했던 것을 고려하면 사실상 ‘성장’이란 단어가 무색했다. 당초 한은이 전망했던 0.5% 성장에도 한참 미치지 못했다. 여기엔 6분기 연속 성장하던 수출이 마이너스 0.4%로 가라앉은...
[오늘시장 특징주] 넷마블(251270) 2024-11-06 11:12:58
상승을 견인했습니다. 그러나 3분기에는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감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키움증권은 넷마블에 대한 투자 의견을 '마켓 퍼포먼스'(중립)로 제시했습니다. 키움증권은 넷마블이 오랜 기간 모바일 위주의 신작과 사업 전략을 구사해왔지만, 매출 지속성을 유지하지...
SKT, 3분기 영업익 5333억원…전분기 대비 7.09%↑ 2024-11-06 11:08:31
SK텔레콤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5,333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9%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3분기 매출액은 4조5,321억 원으로 2.94% 증가했고, 순이익은 2,802억 원으로 9.10%줄었다. 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 누적 가입자 수는 8월 대대적인 개편에 힘입어 한 분기 동안에만...
쿠팡, 3분기 영업이익 29% 늘어…매출 10조6천억원 최대(종합2보) 2024-11-06 09:24:02
증가했고, 전분기인 2분기(2천170만명)보다 80만명 늘었다. 고객 1인당 분기 매출은 43만2천160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8% 증가했다. 김 의장은 "기존 충성고객의 지출이 확대됐다"며 "무료 로켓배송과 새벽·당일 배송, 무료반품, 쿠팡이츠 무료배달, 쿠팡플레이 무료시청 등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알아가는...
[고침] 경제(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481억원·매출 10조6…) 2024-11-06 08:31:46
증가했고, 전분기인 2분기(2천170만명)보다 80만명 늘었다. 고객 1인당 분기 매출은 43만2천160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8% 증가했다. 대만사업·쿠팡이츠·파페치 등 성장사업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조3천25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56% 증가했다. 성장사업의 조정 에비타 손실(EBITDA·상각전 영업손실)은 1천725억원이다....
쿠팡, 역대급 매출 터졌다...3분기 10.6조원 2024-11-06 07:48:08
11% 증가했다. 전분기인 2분기(2천170만명)보다 80만명 늘었다. 고객 1인당 분기 매출은 43만2천160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8% 증가했다. 3분기에 전국 물류 인프라 투자를 확대해 쿠팡의 잉여현금흐름은 570억원 적자를 기록했다. 쿠팡은 3분기 물류 인프라에 5천205억원을 투자한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쿠팡, 3분기 매출 10.6조 ‘역대 최대’…영업이익 흑자전환 2024-11-06 07:41:18
1438억원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한 전분기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로켓배송·로켓프레시·로켓그로스·마켓플레이스 등 쿠팡의 프로덕트 커머스 부문 활성고객은 2,250만명으로 전년 동기대비 11% 증가했다. 올 2분기와 비교하면 80만명 늘었다. 프로덕트 커머스 고객의 1인당 고객 매출은 43만 2,160원(318달러)으로...
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481억원·매출 10조6천억원 최대(종합) 2024-11-06 07:20:42
증가했고, 전분기인 2분기(2천170만명)보다 80만명 늘었다. 고객 1인당 분기 매출은 43만2천160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8% 증가했다. 대만사업·쿠팡이츠·파페치 등 성장사업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조3천25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56% 증가했다. 성장사업의 조정 에비타 손실(EBITDA·상각전 영업손실)은 1천725억원이다....
'젠슨 황 효과' SK하이닉스, '반도체 겨울' 딛고 더 오를까 [종목+] 2024-11-06 06:43:41
중 HBM 비중은 30%로 전분기(20%)보다 10%포인트 뛰었다. 반도체 업황 둔화에도 견조한 HBM 수요에 힘입어 실적 성장을 이어갔다. HBM 공급 초과론에 대한 우려도 사그라들고 있다. 지난 4일 열린 'SK AI 서밋'에서 젠슨 황 CEO가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만나 "HBM4 공급 일정을 6개월 앞당겨 달라"고 요청한 사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