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고 옷 활용해 새 제품·가구로'…패션업계도 ESG 열풍 2024-10-06 08:01:00
협업한 컬렉션을 전시하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올해 5월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경우 2주간의 운영 기간 3천여명의 고객이 방문했고, 구매 사은품이 일주일 만에 모두 동이 나는 등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헤지스는 또 지난 2021년부터 실물 샘플 의류 제작 대신 3D 가상 품평회를 진행해 불필요한 의류...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스크린에는 소형 가전 광고 영상이 송출된다. 매장 안으로 좀 더 들어가면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소형 가전이 질서 있게 전시돼 있다. 가전 양판점을 대표하는 TV, 냉장고, 세탁기, 스탠드형 에어컨 등의 대형 가전은 어디에도 없다. 매장 점유율이 높은 대형 가전이 사라져 공간감이 한결 여유롭다. 공간 구조와 인테...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스크린에는 소형 가전 광고 영상이 송출된다. 매장 안으로 좀 더 들어가면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소형 가전이 질서 있게 전시돼 있다. 가전 양판점을 대표하는 TV, 냉장고, 세탁기, 스탠드형 에어컨 등의 대형 가전은 어디에도 없다. 매장 점유율이 높은 대형 가전이 사라져 공간감이 한결 여유롭다. 공간 구조와 인테...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이는 참여와 보상개념이 접목된 게임으로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고 몰입감 있게 K뷰티를 경험하게 된다. 하니고 앱서비스 사용을 통해 받게 되는 선물은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특히 '하니고' 앱서비스는 서울시 지원사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무대가 첫...
"추석에도 하루종일 썼어요"…불티나게 팔린 '의외의 가전' 2024-09-23 15:00:01
전자랜드는 여름가전 수요에 맞춰 전국 매장에서 에어컨·선풍기를 이달 말까지 전시하기로 했다. 할인행사도 지난달에 이어 이달 계속 진행한다. 전국 직영점에서 에어컨 행사모델을 최대 23% 저렴하게 팔고 온라인몰에선 서큘레이터·휴대형 선풍기를 50~60%대 할인 판매한다. 회사 관계자는 "9월 4주차부터 더위가 한풀...
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한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2024-09-23 09:42:27
맞아 이대점을 전용 음료와 상품으로 특화한 매장으로 재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대점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으로 1999년 7월 27일 개점했다. 이후 25년간 국내 커피 문화를 상징하는 장소로서 국내 매장의 초석 역할을 했다. 스타벅스는 재단장한 이대점에서 텀블러에 나만의 문구나 애칭을 새길 수 있는 개인 맞춤...
태권도 종주국이 일본?…호주 아디다스 매장 '황당 표기' 2024-09-19 10:29:53
호주의 한 아디다스 매장에서 태권도 종주국을 한국이 아닌 일본으로 소개,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수정을 위한 조치에 나섰다. 최근 서 교수는 "호주에 거주하는 한인이 제보해 줘서 알게 됐다"며 호주의 한 아디다스 매장에서 태권도용품을 전시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태권도용품 판매대에 영문 명칭인...
"성수동이 더 핫해졌다"…SJ그룹 팬암(PAN AM),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새 단장 2024-09-19 10:15:52
기간동안 직접 제작한 팬암만의 커스텀 피규어를 전시한다. 이번 협업은 9월 13일부터 10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15만원 이상 방문 구매 시 랜덤 피규어를 선물하고, 부스별 스탬프를 모으면 팬암 아카이브 스티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매장 내외부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팬암 계정 태그와 함께 SNS...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매장과 대리점 유통을 통해, 온라인에서는 한샘몰과 제휴몰을 통해 영업한다. 수도권과 지방 전국 상권이 디자인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3월 문을 연 송파점은 고객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다. 대리점 사업의 경우 상권별 전문화된 유통점을 통해 수도권과 지방을 공략하고 디자인파크...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규모의 공간은 화제성 높은 입점 브랜드의 팝업 전시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곳에선 정기적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발매 이슈가 소개된다. 이날은 오픈을 맞아 10~20대 여성들 사이 힙하다고 입소문이 난 브랜드 그레일즈와 떠그클럽의 팝업이 열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재 2024년 팝업이 ‘풀 부킹’ 되었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