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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석밥·펫푸드 잘 팔렸다”…동원F&B, 상반기 영업익 11.2% ↑ 2024-08-01 14:35:15
또 기능성 우유와 자연치즈 등 유제품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단 설명이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다이어트 목적으로 제로(0) 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제로 음료의 감미료 함량이 허용량보다 적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물이 더 낫다는 분석이다. 한국소비자원은 시중에 유통되는 제로 음료 14개 제품의 감미료와 당류 함량, 중금속 등 안전성을 시험하고 표시 실태와 가격 등을 조사한...
동원F&B 상반기 영업이익 788억원…작년 대비 11.2% 증가 2024-08-01 13:19:28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기업과 소비자...
"제로음료 감미료 함량 허용량보다 적지만 다이어트 수단 아냐" 2024-08-01 12:00:23
"제로음료 감미료 함량 허용량보다 적지만 다이어트 수단 아냐" 한국소비자원, 제로음료 14개 조사…"콜라형 제품에 카페인 있어"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시중에 유통되는 제로음료에 들어있는 감미료 함량이 일일섭취허용량(ADI)의 3∼13% 수준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제로음료 14개 제품의 감미료와 당류...
'제로음료'로 다이어트? "부적절" 2024-08-01 12:00:00
다이어트 목적으로 제로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은 1일 제로음료 14개 제품의 감미료와 당류 함량 및 중금속 등 안전성을 시험하고, 표시실태 및 가격 등을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시험결과 제로음료의 당류 함량은 표시기준에 적합했고, 설탕 대신 첨가한...
CU, 제로슈거 초코별 스낵 등 '건강 스낵' 2종 출시 2024-08-01 08:43:51
탄산음료 중 '제로 음료'가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21년 20.3%, 2022년 30.4%, 지난해 34.7%로 높아진 뒤 올해 1∼7월에는 40.3%까지 치솟았다. 지난해 출시한 프로틴 음료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은 누적 200만개가 팔렸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K매운맛' 열풍에 연 6500만개…쿨피스 장수 비결은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7-31 07:30:01
제로)’에 맞춘 것도 인기 비결이다. 지난해에는 제로칼로리 트렌드를 접목시켜 ‘쿨피스톡 제로’와 ‘쿨피스 멸균팩’도 선보였다. 최근 동원F&B가 출시한 ‘비타C 레몬에이드·자몽에이드’, ‘덴마크 하이요구르트’ 등도 저당화 제품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혼합음료는 아니지만 지난 6월 출시한 대체당의 일종인...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기간 영업익은 35.8% 증가한 32억원으로 집계됐다. 음료 부문은 이 기간 매출이 5379억원으로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나 영업이익은 26% 줄어든 354억원을 기록했다. 장마가 길어진 데다 고환율에 따른 대외환경 악화, 사업 경비 부담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다만 에너지음료 매출은 수요 증가에 따라 38.2%...
"새로가 효자"...롯데칠성 분기매출 첫 1조원 돌파 2024-07-30 17:30:24
줄었고 순이익은 372억원으로 41.3% 감소했다. 2분기 음료 매출은 5천379억원으로 작년 동기와 같았다.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26.0% 줄었다. 고환율에 사업경비 부담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장마가 길어져 탄산, 커피, 생수, 주스 등의 매출이 감소한 영향이다. 다만 에너지음료 수요가 증가해 매출이 38.2% 늘었고...
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원 첫 돌파…상반기 2조 넘어(종합) 2024-07-30 16:43:41
에너지음료 매출은 수요 증가에 따라 3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 매출도 게토레이 제로 등 신제품 인기에 따라 6.5% 늘었다. 이 밖에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면서 수출 실적은 10.6% 증가했다. 주류는 매출은 2.0% 증가한 2천22억원, 영업이익은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