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S투자, 롯데웰푸드 목표가↑…"성수기 효과·신시장 확대" 2024-07-02 08:38:33
비용 부담이 있지만 빙과 성수기 효과 및 제로 칼로리 신제품 판매 호조, 유지 사업부 수익 정상화로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며 "해외는 인도 건과 초코파이 라인 증설 효과가 이어지고 있고 더운 날씨에 빙과 수요가 증가하면서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장 연구원에 따르면 인도 시장에서 건과는 지난해 10월...
아이스크림도 제로 열풍…'죠스·스크류바' 이은 '제로 수박바' 2024-07-01 09:19:06
= 롯데웰푸드[280360]가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를 출시한 데 이어 '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수박바에 들어 있는 초콜릿 코팅 땅콩을 빼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제로 칼로리를 만들었다. 씨없는 수박바는...
제로 투, 주류업계 최초 AI 모델 활용 2024-06-28 13:56:14
‘제로 투’ 브랜드에 관한 관심과 공감대가 형성되리라 판단하고 있다. '제로 투(ZERO 2)'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 브랜딩으로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과당 및 설탕 등 당류 Zero로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장기 저온 발효 숙성과 빙점 여과 공법으로 생산한 증류주 브랜딩으로...
'추억의 맛'도 유행 따라가네…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2024-06-26 15:50:01
신제품인 피크닉 제로는 당과 지방, 칼로리를 모두 제로로 영양 설계한 제품으로 사과 제로, 청포도 제로 2종으로 나왔다. 과즙 농축액과 청포도 과즙 농축액 및 에리트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 기존 피크닉의 은은한 우유 맛과 상큼한 과일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 용량은 200㎖이며,...
'피크닉 출시 40주년'…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2024-06-26 09:42:47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제로슈거, 제로칼로리, 지방까지 제로인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사과제로, 청포도제로 2종으로 나왔다. 용량은 200㎖이며, 멸균팩 포장으로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신상잇슈] 청정원 '녹두삼계탕'·오뚜기 '매콤닭가슴살 카레' 2024-06-22 07:00:51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수박·복숭아·애플망고 필링 등 여름철 대표 과일 맛을 준비했다. ▲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유리컵 세트를 출시했다. 과일허브티는 '제로 칼로리'에 카페인도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하이트진로, 알코올 도수·칼로리 낮춘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8:40:42
출고 예정이다. 출고가는 테라와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헬시 플레저 시대상에 맞는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리얼 제로슈거 공법의 가벼운 칼로리와 100% 리얼탄산 공법의 시원한 청량감으로 맥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kim@yna.co.kr...
"롯데웰푸드, 인도 사업 성장과 국내 수익성 개선 기대…목표가↑"-한투 2024-06-18 08:28:53
빙과 사업 부문은 최근 품목(SKU) 축소를 마무리하고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 등의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인도 또한 기상 당국이 최고 단계의 폭염 경보를 발령하는 등 더운 날씨가 이어져 2분기 빙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맛있는데 0칼로리'…요즘 대세 '로우 스펙 푸드' 뭐길래 [현장+] 2024-06-11 22:00:01
수준을 유지하면서 건강을 고려해 당, 칼로리 등을 낮춘 음식을 부르는 말이다. 로우 스펙 푸드에 관심을 보이는 건 이 바이어뿐만이 아니었다. 이날 420여 개 사가 넘는 국내외 유통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각 브랜드에서 '저당류', '저칼로리'란 문구를 내건 음식들이었다. 행사장에서는 한...
먹으면서 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대학생 기자가 직접 만들어 봤다 2024-05-27 15:55:28
칼로리를 보장하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추구한다. 이는 다이어터에게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줘 장기간에 걸친 체중 감량의 지루함을 줄이고 요요 현상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과거 다이어터는 스타의 명언과 몸매가 강조된 사진을 개인 SNS 프로필에 등록해 체중 감량에 대한 각오를 다지고, 연예인의 극성수기 관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