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들아, 선물은 포카로"…임영웅 파워에 1000만뷰 터졌다 2024-05-05 12:13:43
앞서 그를 '얼굴'로 기용한 제주삼다수 광고도 채 한 달이 되기 전 조회수 1200만뷰를 넘어섰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4일 오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임영웅 출연 광고 캠페인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영상의 조회수가 지난 4일 조회수 1000만뷰를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유튜브...
"기름때 페트병도 재활용, 고부가 제품 사활" 2024-04-25 18:19:58
원료는 SK케미칼 울산공장으로 옮겨져 제주 삼다수 페트병과 오뚜기의 소스 용기 소재 등으로 변신한다. 안 사장은 “폐기 외엔 방법이 없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만큼 사업성이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일반 PET 원료는 ㎏당 1달러 안팎이지만 화학적 재활용을 통해 만든 제품은 ㎏당 2달러를 훌쩍 넘는다. ○SK케미칼,...
코웨이 블루휠스,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2연패 달성 2024-04-22 10:22:38
20일)을 기념해 개최되는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는 코웨이 블루휠스를 비롯한 국내 1부리그의 6개 휠체어농구팀이 참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지난 20일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에서 제주삼다수를 60대 49로 꺾고 지난해에 이어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임영웅 파워 대단하네"…1200만회 '광클'한 영상 뭐길래 2024-04-19 15:25:10
댓글은 2만3000개 이상이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 광고 본편에 출연해 "제주삼다수를 지키기 위해 축구장 100개 크기의 땅을 샀다는 사실,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고 소개했다. 제주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 오염원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실제 취수원 주변 71만6668㎡의 토지를 매입했다....
물 한번 마시고 '1,000만뷰'…임영웅 효과 '톡톡' 2024-04-19 11:00:08
이상이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 광고 본편에 출연해 "제주삼다수를 지키기 위해 축구장 100개 크기의 땅을 샀다는 사실,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고 소개했다. 제주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 오염원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실제 취수원 주변 71만6천668㎡의 토지를 매입했다. 제주삼다수는...
버려진 페트병 재활용 티셔츠…F&F, 제주개발공사 등과 제휴 2024-04-16 18:14:42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F&F는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 글로벌 섬유화학 기업인 효성티앤씨와 지난해 9월 업무협약을 맺고 티셔츠 출시를 추진했다. 폐플라스틱 수거는 제주개발공사가, 리사이클 원단 제작은 효성티앤씨가 맡았다. 이번에 티셔츠 제작에 사용한...
해안가에 버려진 페트병, '디스커버리' 티셔츠로 재탄생 2024-04-16 15:55:51
제주 해안가에 버려진 생수 페트병 등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티셔츠가 나왔다. 패션기업이 플라스틱 생수병 생산업체 및 화학섬유 기업과 협업해 리사이클 제품을 선보이는 '순환경제 모델'을 구축한 것이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제주 해안가에서 수집된 폐플라스틱을 원료로 한 ‘제주...
F&F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 티셔츠 출시 2024-04-16 08:54:09
주변의 폐플라스틱이다. 폐플라스틱 수거는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도 대표 친환경 공기업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담당하고 이를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하는 것은 글로벌 화학섬유 기업인 효성티앤씨가 맡았다. F&F는 지난해 9월 제주개발공사, 효성티앤씨[298020]와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선순환 ...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1만4985㎡ 규모의 제주용암수 생산 공장을 짓고 제품 판매에 나섰다. 하지만 국내 생수 시장에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낮은 편이다. 닐슨IQ코리아가 집계한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생수 소매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제주삼다수가 40.3%로 1위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제주 삼다수가 40.3%로 1위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약 2%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용암해수를 활용해 식품원료 사업도 시작했다. 올해 2월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 원료인 ‘용암해수칼슘’ 생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