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무원 '건국전쟁' 단체관람 강요"...울산시 '발칵' 2024-02-27 17:39:29
울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울산시는 영화 강제 단체관람에 대해 소속 공무원들에게 사과하고, 책임자를 문책하라"고 요구했다. 이들은 "직원들의 전언과 일부 보도에 따르면 시는 최근 부서별 MT를 시행하라고 전파하면서, '건국전쟁'을 21∼27일 특정 영화관에서 단체 관람하도록 했다"라면서...
저점매수 전략 공개 '이 종목' 관심 - [굿모닝 주식창] 2024-02-15 09:28:31
관심주 1. 한국컴퓨터: OLED 탑재 태블릿 출시에 따른 실적 개선 기대에 상한가 2. 제주반도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전일 '온디바이스 AI 활성화 전략'을 발표한 영향으로 강세 ◎ 굿모닝 주식창 '김대복 파트너' 1. 급등주 잡는 볼린저 밴드 기본편 무료 시청하기 https://youtu.be/H1rnsGBN0tw 2....
'황선우+김우민'…한국 수영, 단일 세계선수권 최고 성과 2024-02-14 05:54:29
3m 스프링보드에서 동메달, 이재경(24·인천광역시청)과 호흡한 혼성 싱크로 3m 스프링보드에서 동메달을 연거푸 따냈다. 종전 한국 수영의 단일 세계선수권 최다 메달 획득 기록은 2007년 멜버른 대회에서 작성한 2개였다. 박태환이 당시 남자 자유형 400m에서 1위, 자유형 200m에서 3위에 올랐다. 도하에서는 이미...
현대차, 울산 앞바다에 3.14㎢ 바다숲 조성 2024-01-31 16:03:08
참여한다. 현대차는 31일 울산시청에서 울산시, 한국수산자원공단과 ‘바다숲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다숲은 연안 해역에서 해조류들이 숲을 이룬 것처럼 번성한 곳으로, 해양 생태계가 흡수하는 탄소인 블루카본 확대와 수산자원 증진이라는 순기능이 있다. 바다숲 1㎢당 연간 약...
"1㎢당 연 337t 이산화탄소 흡수"…현대차, '바다숲 조성사업' 나서 2024-01-31 15:14:59
시청에서 울산시, 한국수산자원공단과 '바다숲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다숲은 연안 해역에서 해조류들이 숲을 이룬 것처럼 번성한 곳으로 해양 생태계가 흡수하는 탄소인 '블루카본' 확대 및 수산자원 증진 측면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국수산자원공단의...
현대차, 탄소 줄이는 '바다숲 조성 사업' 나선다 2024-01-31 14:19:36
시청에서 울산시, 한국수산자원공단과 '바다숲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다숲은 연안 해역에 해조류가 숲을 이룬 것처럼 번성한 곳으로, 블루카본(해양 생태계가 흡수하는 탄소) 확대를 위한 필수 지역으로 인정받고 있다. 정부도 이러한 바다숲의 순기능에 주목해 제주와 동해...
따따상 후 하한가…공모주 열풍 주춤, 바이오 탓?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2024-01-30 08:20:59
첨단 제조생산 세액 공제에 포함되면서 그동안 강세를 보였던 기업인데, 투자주의 공시 후 시간외 거래서 주춤한 모습을 보였고요. 온디바이스 AI 관련 대장주로 꼽혀온 제주반도체는 장 마감 후 나온 임원 주식 매도 공시에 시간외거래서 3% 가까이 주가가 하락했습니다. ※신인규의 이슈레이더는 매주 월~금 오전...
광동제약, 멸종위기 반려나무 나눔캠페인 2024-01-04 12:56:58
등에 대한 영상을 시청했으며, 완성된 화분의 이미지를 인증하는 사내 이벤트에도 참가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제주 지역 생물다양성 복원과 보전에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광동제약은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솔로지옥' 본 외국인들 예약 문의 폭주…확 달라진 호텔업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2-26 15:42:03
있도록 마케팅 채널을 다변화하고 있다. 제주 그랜드하얏트는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3'에 간접광고(PPL) 형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했다. 출연자들이 그랜드하얏트 시설을 이용하는 모습을 외국인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할 수 있다는 점을 노렸다. 지난 12일 방송이 공개된 이후 홍콩, 대만,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