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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트코에서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런칭 2년 만에 25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글로이스트는 2021년 미국 LA에서 출범한 쏘피컴퍼니의 자사...
자카르타를 감동시킨 K뷰티.. 아임낫어베이비,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에서 1위 2024-09-11 16:46:04
밝혔다. 이 상은 아임낫어베이비의 제품력이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되며 특히 해외바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조윤수 대표는 수상후 “이 상을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LG화학, 얼굴 피부 필러 '와이솔루션' 장기 안전성 확인 2024-09-10 16:01:07
사용되고 있다. LG화학은 2014년부터 제품력 강화를 위해 탄성과 점성을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개발을 목표로 연구개발(R&D) 역량을 집중해왔다. 이에 2018년 고분자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 3종을 내놓을 수 있었다. 와이솔루션은 ‘젊음(youth)’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다. 와이솔루션 제품은...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사랑받고 있는 탑텐이 SPA브랜드 부문 4년 연속 1위를...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수준, 픽업 매장 수도 8백개 이상 늘어났다. 제품력이 강하니 고객이 몰리고, 픽업 매장을 설득하기도 훨씬 쉬워졌다. 가게 사장이 스스로 입점 문의를 하는 사례도 많아졌다. 도매사, 픽업 매장과 고객이 성장을 서로 견인하는 선순환 구조를 비로소 완성했다. 여기까지가 키햐를 설립하고 지난 2년간 겪은 과정이다. 플랫...
블로그 마케팅 창시자의 새 도전…"이번엔 온라인 술 판매" 2024-09-06 18:08:29
‘재고 공유 유통 시스템’도 현장 목소리를 담아 개발했다. 각 도매사가 활동하는 지역의 모든 재고와 유통을 담당하는 시스템이다. 박 대표는 “이 과정을 통해 키햐의 주류 라인업을 2000여 개까지 확보했다”며 “제품력이 강하니 고객이 몰리고, 픽업 매장을 확보하기도 쉬워졌다”고 했다. 키햐의 픽업 매장은 전국...
바이오모아메디칼(주) 프롬더스킨 선케어, 한국여자프로골프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024-09-06 14:17:30
효과를 극대화하고, 프롬더스킨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출시한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으로 런칭 1년 만에 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프롬더스킨은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김청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홈쇼핑...
KG모빌리티, 페루 육군에 렉스턴 스포츠 공급 2024-09-05 09:35:36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력과 시장성을 인정 받고 있는 모델로 영국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지인 왓 카(What Car)와 카바이어(Carbuyer) 등으로부터 최고의 픽업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영국 도로교통공사와 불가리아 국민재난안전청 등에 관용차로 공급되기도 했으며 2013년에는 페루에 경찰차로 2000여대의 렉스턴이 공급된...
"오랄케어 시장 6조원"…트로마츠, 생체전류 기술 앞세워 미국 시장 '출사표" 2024-09-04 16:24:11
된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미국 시장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집중적으로 추진하여 시장을 침투할 예정이다. 24년 최소 4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5년에는 연간 1백만대 이상의 제품 판매를 목표로 하여 26년에는 글로벌 기능성 칫솔 부분 탑 5위 안에 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로마츠는...
테라, 100% 리얼탄산으로 만든 라거 2024-09-04 16:10:35
요인으로는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을 꼽을 수 있다. 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다양화 전략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새로운 용량의 캔맥주와 스마일리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