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중남미 스마트싱스 캠페인 영상 4천만뷰 돌파 2024-11-10 08:35:13
기기 간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의 중남미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4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상은 1970년대 중남미 인기 시트콤 '엘 챠보 델 오쵸(El Chavo del Ocho)'를 패러디해 스마트싱스 연결성으로 더 편리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렸다. 이 영상은 지난 9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트럼프 재집권] 팟캐스트·틱톡 위력 입증…기성언론 퇴조 뚜렷 2024-11-09 19:16:46
조회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트럼프 전 대통령도 이번 선거 운동 과정에서 미디어 지형의 변화를 십분 활용했다. 그는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조 로건의 팟캐스트에 지난달 말 출연해 세 시간 동안 인터뷰했다. 이 인터뷰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4천500만회 이상을 기록했고 스포티파이나 다른 플랫폼에서도...
"트럼프·머스크, 춤바람 난 줄"…美 대선판 발칵 뒤집은 영상 [유지희의 ITMI] 2024-11-09 13:36:22
짧은 영상이다. 이 영상은 트럼프와 머스크 계정에서 각각 조회수 5989만, 1억4358만회를 달성해 도합 2억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머스크의 해당 영상에 "Haters will say this is AI(부정적인 사람들은 이걸 AI라고 하겠지)"라는 글을 올렸다. 머스크, 'X' 내부 정책 어기고 AI 허위 게시물 올려머스크는 X 내부...
아웃사이더 트럼프의 한 방 “바보야, 문제는 물가야” [트럼프 스톰①] 2024-11-09 08:08:12
주제로 한 콘텐츠가 올라 왔다. 떴다 하면 조회수를 보장할 만큼 충격적인 영수증이 쏟아졌다. 대표적 서민 브랜드인 맥도날드의 패스트푸드 가격은 지난 3월 기준으로 2019년보다 33% 상승했다. 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미국 소비자들은 일상적으로 이용하던 식음료에서 가격 부담을 크게 느끼고 있으며 일부 소비자는 소비...
[책마을] 이번엔 르네상스 천재 화가들의 경쟁이다 2024-11-08 18:23:10
조회수가 4000만 회를 넘었다.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드라마 같은 몰입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텔링으로 호평을 받으면서다. 올해 상반기에 나온 칼럼을 엮은 책 은 예술부문 도서 베스트셀러 1위에 장기간 오르기도 했다. 최근 후속작 이 출간됐다. 전작의 유려한 서술과 고품질의 인쇄, 아름다운 표지 디자인 등에 더...
사하구 상권활성화의 숨은 주역들…'청아함 1기' 서포터즈를 만나다 2024-11-08 10:29:39
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번 활동에서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윤지(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과)씨는 사하구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괴정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했다. 이윤지씨는 “제가 태어나고 자란 사하구를 활성화한다는 뜻깊은 취지에 이끌려 서포터즈 활동에 지원하게 됐다”며...
[트럼프 재집권] 불붙는 美젠더갈등…여성억압 소설 불티·비혼주의 확산 2024-11-08 09:22:09
거부하자"고 주장하고 있다. 최근 틱톡에서 340만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에서 한 여성 크리에이터는 "여성들이여 이제 모든 남성들을 보이콧할 시간이다. 당신은 당신의 권리를 잃었고, 그들은 우리의 신경을 건드릴 권리를 잃었다. '4B 운동'은 이제 시작된다"고 말했다. 대선 이튿날인 6일 검색 사이트 구글에서...
"한국인이 욕하는 덴 이유가 있다"…美 인기 유튜버 '일침' 2024-11-07 21:03:01
조회수가 200만회에 육박한다. 펭귄즈0는 "조니 소말리를 폭행한 사람은 소말리가 한국 문화 전반에 대해 굉장히 무례했으며 사람들이 조니 소말리를 욕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소말리가 버스에서 북한 음악을 틀거나 지하철에서 음란물을 재생하고 편의점에서 난동을 피우는 등의...
명륜진사갈비, ‘현이로운 명륜생활’ 인스타그램 릴스 화제 2024-11-07 14:00:00
담았다. 특히 ‘이머전시’ 릴스 영상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몰고 있다. 조현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돋보이며, 명륜진사갈비를 자연스럽게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 영상도 누적 조회수가 꾸준히 증가하며 명륜진사갈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
"서울 오고 싶겠네" 반응 폭발…BTS 진 영상 5.7억뷰 넘게 봤다 2024-11-07 11:12:16
캠페인 영상, '필 소울 굿(Feel Soul Good)'이 방탄소년단 진의 출연에 힘입어 전체 누적 조회수 5억 7000만뷰를 달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러브(LOVE)', '인스파이어(INSPIRE)', '펀(FUN)'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본편 영상, 티저, 가상 옥외광고(FOOH), 쇼츠 등 총 11편의 다양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