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주류 전문 코너 통했다…와인 매출 3배 증가 2019-10-25 17:26:05
‘주류 카테고리 킬러 매장’과 지난 3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 ‘와인데이’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이마트24 주류 카테고리 킬러 매장은 현재 800여 개까지 확대했다. 또, 일반 가맹점에서도 100여 종의 다양한 와인 발주를 가능하도록 했고, 와인데이를 통해 시중가 대비 20~40% 저렴한...
이마트24 주류 전문 코너 통했다…와인 매출 3배 증가 2019-10-25 09:18:49
이마트24 주류 전문 코너 통했다…와인 매출 3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24는 와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장 내에 주류 전문 매장을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들인 결과 와인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의 5∼9월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아마존 공세 버틴 美 오프라인 유통 삼총사 '생존비결' 2019-08-14 17:37:38
등 주류 시음을 할 수 있는 매장이 많다. 부모와 함께 방문한 아이에게는 팝콘을 준다. 화장품 코너에선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다. 매장 내에서 소비자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게 타깃의 목표다. 필요한 상품만 사서 나가는 기존 마트와 다르다.상품에도 ‘재미’를 넣었다. 신기한 상품을 들여놓고...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2:00 2019-06-05 13:30:06
확진 판정이 나왔다고 지난달 30일 세계동물보건기구(OIE)에 신고했다. 전문보기: http://yna.kr/SPRkfKnDAXM ■ 與 "한정없이 기다릴수 없다"…6월국회 단독소집 카드 '만지작' 더불어민주당은 5일에도 자유한국당을 향한 국회 정상화 압박을 이어갔다. 민주당은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국회에 제출된 지 42일째...
이마트24, 와인 경쟁력 강화로 고객 유치 나선다 2019-05-23 09:49:23
규모의 주류 전문 코너를 운영하는 매장을 500개까지 늘렸다. 주류전문코너가 도입된 매장에서는 80여개 와인과 10여개 크래프트 맥주, 20여개 위스키 등 120여개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 올해부터 와인 큐레이션 업체와 손잡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결제하면 지정한 날에 가까운...
술 종류만 120여가지…편의점이야, 주류매장이야 2019-02-20 17:37:40
점포에서 주류전문코너를 시범 운영한 결과 주류 매출이 전 점 평균 대비 2배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2만원 이하 주류 매출이 전체 주류 매출의 70%를 차지했다.올해 안에 와인과 수제맥주 등의 수요가 높은 오피스 상권의 가맹점을 중심으로 전국 500개 점포에 주류전문 코너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20 15:00:02
[외환] 원/달러 환율 5.2원 내린 1,123.0원(개장) 190220-0178 경제-016809:00 [게시판] 과기부, 기후변화 대응 연구개발 전문가 대토론회 190220-0182 경제-001409:01 [코스피] 11.11p(0.50%) 오른 2,216.74(개장) 190220-0183 경제-001509:01 [코스닥] 1.47p(0.20%) 오른 749.52(개장) 190220-0184 경제-001609:03 코스피...
이마트24, 편의점 안에 주류전문코너 선보인다 2019-02-20 09:04:37
19개 점포에서 주류전문코너를 시범 운영한 결과 주류 매출이 전점 평균 대비 2배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올해 안에 와인과 크래프트맥주 등의 수요가 높은 오피스 상권 등에 위치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500개 점까지 주류전문코너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 향후 냉장·냉동·신선상품 위주의 슈퍼전문코너, 수입 과자...
한 해의 끝과 시작…집에서 분위기 있게 2018-12-28 18:21:27
명품관의 식품 코너 ‘고메이494’는 일본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소개된 피자 레스토랑인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의 피자를 냉동제품으로 선보였다. 피자와 어울리는 주류, 디저트 등도 함께 패키지로 판다.쿠팡은 홈파티에 어울리는 ‘홈카페’ 전문관을 새로 열었다. 커피와 차,...
예능도 드라마도 모바일로…1020세대 노리는 콘텐츠들 2018-09-08 07:00:00
'인생술집'과 '놀라운토요일'의 코너를 변주한 스핀오프 콘텐츠 '겜생술집', '시파라마켓'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JTBC의 디지털콘텐츠 전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한 '와썹맨'은 JTBC '사서고생'에서 파생된 프로그램으로 1세대 아이돌 그룹 지오디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