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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의 날갯짓, 반클리프 아펠의 상징이 된 이유[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9-25 14:08:06
하나만으로 고급스러운 주얼리에서 독창적인 시계로 변신했다. 까데나 워치는 아름다움과 기능을 완벽하게 표현했고, 자물쇠 모양의 클래스프로 완성되는 독창적이고 정교한 주얼리 시계였다. 반클리프 아펠은 까데나 워치를 통해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선보이고자 했다. 193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화려한 시계는...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27∼29일과 다음 달 1∼6일 제휴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상품을 단건으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다음 달 9∼13일에는 명품과 패션, 잡화에서 동일한 신백리워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선 '커뮤니티 페스타'를 열...
까르띠에·티파니 빛나는데…국산 주얼리 성장은 둔화 2024-09-22 18:12:45
주얼리 브랜드는 고전했지만 까르띠에, 티파니, 불가리 등의 매출은 큰 폭으로 늘었다. 한국갤럽에 따르면 작년 국산 주얼리 시장 규모는 5조2569억원으로 전년보다 11.4% 축소됐으나 수입 주얼리 시장은 2조4746억원으로 7.7% 커졌다. 업계 관계자는 “서울 종로로 몰리던 웨딩 예물 수요가 최근 몇 년간 백화점 럭셔리...
JW중외제약, 'AI 플랫폼'으로 신약 개발 기간 대폭 단축 2024-09-22 16:20:58
‘주얼리’와 ‘클로버’를 통해 혁신 신약을 개발해 왔다. 주얼리는 윈트(Wnt) 신호전달(세포의 증식과 이동, 분화 및 암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에 관여) 경로의 활성 또는 저해 약물을 발굴하는 플랫폼이다. 각종 질환 관련 세포주뿐만 아니라 동물 모델에서 채취한 조직의 유전체 데이터베이스, 2만7000여 종의 화합물...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2024-09-22 08:01:01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매출 증가율 3배 격차…"브랜드 인지도 높은 제품에 몰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고물가로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면서 주얼리(보석) 시장에서도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초호화(럭셔리) 고급 브랜드로 수요가 몰리면서...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고객에겐 매장 열쇠를 내주는데 투숙하는 기간 동안 시간에 구애받지 말고 쇼핑을 하라는 의미다. 미국 명품 보석 브랜드 티파니앤코는 VIP들에 한정해 뉴욕 플래그십 매장의 최고 디자이너로부터 맞춤형 주얼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샤넬과 브루넬로 쿠치넬리도 소득 상위 1% 슈퍼리치를 위한 ‘VIP...
물질 탐색부터 질환 확대까지…신약 개발에도 AI 도입 2024-09-15 07:30:02
JW중외제약은 기존 운영하던 빅데이터 기반 약물 탐색 시스템 '주얼리'와 '클로버'를 통합한 AI 신약 R&D 플랫폼 '제이웨이브'를 지난달 가동했다. 제이웨이브는 JW중외제약 신약연구센터, JW중외제약 자회사인 C&C신약연구소 연구진이 웹 포털 환경에서 AI 기술을 활용해 질병을 일으키는 단백...
인천공항에 '명품시계 메카' 떴다…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2024-09-13 10:47:15
피아제의 주얼리 제품도 있다. △보메 메르시에 △브라이틀링 △IWC 샤프하우젠 △예거 르쿨트르 △파네라이 △피아제 △태그호이어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는 곡선형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내부 공간에 사용된 조명과 펜던트 등은 타임밸리와 신라면세점이...
"경기침체에도 명품 주얼리는 굳건"…신세계百, 다이아몬드 사업 강화 2024-09-12 14:52:37
있다. 올해 1~8월 기준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주얼리 매출은 1년 전보다 18.4%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특히 아디르는 해외 브랜드보다 가격이 최대 40% 낮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주얼리 도소매 사업을 대폭 키울 것"이라고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강남 부자들도 푹 빠졌다…한시간 만에 '1억' 대히트 2024-09-11 14:00:02
맞춤 주얼리 서비스는 이월드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국내 백화점에서 처음 선보였다. 기존에 강남 소규모 보석상을 통해 알음알음으로 입소문 나 부유층이나 고소득층 사이에서나 각광받던 서비스인데 이를 백화점으로 옮겨온 것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더그레이스런던은 이 서비스를 통해 올해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