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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지오옴므' 출시한 송지오 디자이너 "고품질 남성복 수요 늘어날 것" 2017-09-24 18:53:46
만들었다. 올가을 그는 고가의 컨템포러리(현대적 감각의 준명품) 브랜드 ‘송지오옴므’를 내놨다. 송 디자이너를 대표하는 테일러링(슈트 제작기법)과 통 넓은 독특한 패턴은 유지하되 좋은 소재와 수작업을 요하는 디자인에 공을 들였다. 코트가 80만~100만원대, 재킷 70만원대로 ‘시스템옴므’와...
[명품의 향기] #꾸민듯 #안_꾸민듯 #트랙슈트 #자유를_입다 2017-09-24 14:26:19
감각의 준명품) 브랜드 ‘버드 바이 쥬시꾸뛰르’도 선보였다. 쥬시꾸뛰르의 브랜드 감성은 유지하되 좀 더 어린 소비자를 타깃으로 했다. 버드 바이 쥬시꾸뛰르는 평소에 입기 좋은 티셔츠, 다양한 프린트를 넣은 경쾌한 옷을 주로 내놓고 있다. 가격대는 티셔츠가 9만~13만원대로 쥬시꾸뛰르보다 낮게...
루이비통 유니세프 후원 ‘실버 락킷 컬러 팔찌’ 등 2017-09-15 19:05:09
백’이탈리아 컨템포러리(현대적 감각의 준명품) 브랜드 마르니는 ‘트렁크 백’ 인기를 이어갈 신제품으로 ‘파니에 백’을 출시했다. 2014년 처음 나온 마르니의 트렁크 백은 매년 매진되는 인기 상품이다. 신제품 파니에 백은 바구니 모양의 단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조이그라이슨, 우아함의 절정 한예슬 화보 공개 2017-08-18 21:56:01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죽과 클린하고 모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셔너블한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조이그라이슨은 최근 국내에서도 패션에 민감한 2040세대에게 뜨고 있는 신흥 준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폭풍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조이그라이슨의 2017 FW 컬렉션과 함께한...
[명품의 향기] 예술을 입는다 2017-04-16 15:50:15
둔 준명품) 브랜드다. 2012년 프랑스에서 패션 디자이너와 아트디렉터가 손잡고 처음 선보였다. 다른 브랜드와 다른 점은 다양한 예술가와 협업(컬래버레이션)해왔다는 것이다. 패션 스타일리스트, 시인, 음악인, 영화제작사,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협업을 통해 중성적인 디자인의 여성복을...
유럽서 불티나게 팔린 한글 새겨 넣은 '프랑스 티' 2017-03-05 18:34:16
디테일로 풀어낸 준명품급 의류’를 말하는 컨템포러리 분야의 대표 브랜드다.한글을 큼지막하게 새겨넣은 이 티셔츠는 한글 자체를 특이한 디자인으로 인식한 현지 ‘패피’(패션피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영국 브랜드 ‘슈퍼드라이’가 일본어를 티셔츠 전면에...
장미인애 "고현정 닮았다는 말 자주 들어…롤모델은 이영애" 2015-06-10 22:47:02
것 같다”고 말했다.한편, 장미인애는 최근 준명품에 버금가는 쇼핑몰 의상 가격으로 논란을 빚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요우커의 쇼핑백 채웠다…토종 의류 브랜드가 살아났다 2015-05-16 18:00:00
토종 준명품·중저가 의류로 확장되고 있는 것이다.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13년 283만여명이었던 요우커는 지난해 600만명을 돌파하며 2배 이상 늘었다. 요우커가 창출한 국내 생산유발 효과는 18조6000억원대로 추정된다.가장 눈길을 끄는 기업은 신원그룹이다. 신원그룹의 지난해 매출은 2013년보다 4.4% 증가한...
샤넬 가격인하 여파…면세점 '환율보상 세일' 돌입 2015-03-23 19:04:50
인하한 이후 면세점들도 '환율보상 세일'에 돌입했다.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30일까지 화장품·잡화·시계·액세서리·식품 등 5개 부문 브랜드 약 150가지의 인기 제품을 5∼15% 할인 판매하기로 했다.이번 세일에는 발리·코치·비비안웨스트우드·펜디·에트...
패션일러스트에 꽂힌 해외 의류·화장품 브랜드 2015-02-07 18:00:03
명품, 준명품,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가릴 것 없이 브랜드 춘추전국 시대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해외 브랜드가 국내에 상륙합니다. 대부분 이탈리아나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각 브랜드 관계자들은 약속이나 한 듯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며 기술력을 자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