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팝 굿즈' 새 강자 모비데이즈 "뷰티·캐릭터 사업으로 영토확장" 2024-11-27 17:17:58
직접 만들거나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한 회사에도 온기가 퍼지고 있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모비데이즈는 자회사인 코코다이브를 통해 K팝 굿즈를 팔며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사진)는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각종 소셜미디어에 코코다이브 팔로어만 430만 명이 넘는다”며 “유명...
금융위, 무궁화신탁에 경영개선명령…최고단계 적기시정조치(종합) 2024-11-27 16:08:40
것으로 보고 있다. 도산절연이란 고객자산을 보유한 업체가 파산하거나 회생절차에 들어가더라도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자산에 효력이 미치지 않도록 투자자를 보호하는 장치다. 이에 따라 무궁화신탁이 추진하는 대부분 신탁사업의 경우 이해당사자의 별도 의사결정이 없는한 기존과 동일하게 사업이 진행·유지될 수 있다...
강건욱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2020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 총 127개 육성, 누적 매출 667억, 투자유치 1,484억 성과” 2024-11-27 14:17:46
고객을 대상으로 웹·앱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게 하고, 그로부터 얻은 피드백 및 데이터 해석 리포트를 통해 시장 적합성을 평가했습니다. 또한, 미국 진출 프로그램에서는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부트캠프를 진행하며 Go-To-Maket 전략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고, 현지 비즈니스 파트너와 온라인 밋업을 지원하고...
로제 '아파트' 열풍에 주문 폭발…덩달아 뜬 '이 회사'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1-27 10:19:15
직접 만들거나 지적재산권(IP)을 갖고 있는 회사에도 온기가 퍼지고 있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모비데이즈는 자회사인 코코다이브를 통해 K팝 굿즈를 팔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27일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각종 소셜미디어에 코코다이브 팔로워만 430만명이 넘는다”며...
타임스퀘어에 '레인스(RAINS)' 떴다…SJ그룹, 국내 두 번째 팝업 매장 운영 2024-11-26 18:02:31
지난 8월 국내 첫 팝업을 오픈한 '레인스'는 직접 개발한 방수 원단을 특징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덴마크 기반의 브랜드다. 이번 두번째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를 위한 '일상복으로서의 브랜드 체험 확장' 목적이다. 성수동 공간플랫폼 'LCDC 서울'에서 열린 첫 팝업에서는 자연과...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통합 리뉴얼…"고객 편의 높인다" 2024-11-26 16:53:22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7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 총 58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유진 한화손보 IMC 본부장은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 전략 아래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한화손보 모바일 앱을...
메이저월드, 2024 K-ESG 경영혁신 대상 수상 2024-11-26 16:47:54
자가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클럽, 웨어, 용품 등 골프 관련 제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골프 전문몰인 딜팡의 단독 운영권을 보유해 골퍼들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와DB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 커머스를 통해 전국의 골프 애호가들에게 빠르고 안정적인 유통망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20%...
KTL, 전기차 충전기 고객 초청간담회 개최 2024-11-26 15:51:59
충전기 제조사와 관련분야 시험·인증 고객사의 해외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기차 충전기 고객 초청간담회’를 열고 관련 국제표준 동향 소개 및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를 통해 KTL 김진용 융복합시험인증센터장은 전기차 충전기 시험인증기관 지정현황과 해외인증 동향을 소개했다. 또 KTL에서 수행하고 있는...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활용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날 행사장에서 직접 체험한 VIP 고객들은 제품의 독창적인 컨셉과 디자인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는 피드백부터 전 세계 최초로 코스메틱 잉크를 활용한 프린팅 기술이라는 점에서도 흥미를 보였다고 업체는 전했다. 프링커코리아는 구찌, 샤넬, 로레알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지난 몇 년간 협...
타보면 사고 싶을걸? '팝업'까지 운영…시승에 진심인 車업체들 2024-11-26 10:00:01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고객들이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연말까지 판매고를 끌어올려 실적과 수익성 회복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 신차를 출시한 KG모빌리티와 르노코리아는 고객 대상으로 한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차량 알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