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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화재로 유선전화 아직도 불통…보상 기대도 안 해" 2018-12-01 12:27:28

    "전화 착신전환도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서 뒤늦게 조치를 취했다"며 "피해를 입어도 혼자서 모든 일을 해야 했다"고 말했다. B씨 역시 "착신전환도 KT가 먼저 안내한 게 아니다"라며 "유선전화가 안 된다고 항의를 해야 해주더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지역 상인들은 피해 보상을 받아야 하지만 아직은 복구가 우선이라는...

  • '통신구 화재' KT, 유선전화 피해고객 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7:51:49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도 받는다. kt는 28일까지 고객 477명에게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를 공급했다.이날 국회에서는 통신장애가 일어났을 때 이동통신사의 보상·배상 책임을 강제하는 내용의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했다. 개정안은 통신장애가 발생한 경우...

  • 화재 피해 보상 규모 늘린 KT, 최대 6개월 요금감면 2018-11-29 14:29:58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 고객센터로 이전해 확대 운영한다. 이날 중으로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인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헬프데스크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받는다. kt는 지난 28일까지 477명의 피해 고객에게 모바일...

  • KT, 동케이블 인터넷·전화 이용자 추가 보상…"3·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0:20:45

    29일 중에는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를 설치한다.각 지사에는 헬프데스크 무료전화 상담을 운영한다. 헬프데스크는 동케이블 복구 지연에 따른 lte(롱텀에볼루션)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와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접수한다.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는 28일까지 477명의 고객에게...

  • '통신구 화재' KT, 유선전화 피해 고객 6개월 요금감면 2018-11-29 10:14:44

    은평(☎080-360-1111), 서대문(☎080-370-1111), 신촌(☎080-380-1111) 등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에도 헬프데스크를 설치한다. 헬프데스크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받는다. KT는 전날까지 고객 477명에게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를 지원했다. harrison@yna.co.kr (끝)...

  • [현장+] KT 화재복구 '온도차'…"지근거리 상점간 카드결제 가능 여부 달라" 2018-11-28 09:28:24

    유선전화를 광케이블로 전환하는 작업 진행 중이다. 무선 라우터 교체, 착신전환 서비스 제공, 동케이블의 광케이블 교체 및 직원 방문 등을 원하는 경우, 100번으로 전화를 주면 상담할 수 있다.하지만 소상공인들의 반발을 잠재울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소상공인 연합회는 27일 성명서를 내고 "소상공인들의 피해를...

  • 통신장애 소상공인 집단소송 시사…KT "전담지원센터 구축" 2018-11-27 14:42:21

    법률 지원에 나설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KT는 무선 인터넷 중계기 1,500대를 투입하고, 편의점에 무선결제기 300여대를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KT 측은 "무선 라우터 교체, 착신전환 서비스 제공, 동케이블의 광케이블 교체 및 직원 방문 등을 원하시는 경우, 100번으로 전화 주시면 상담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 화재사고 탓?…KT, 2영업일간 가입자 '나홀로' 1천506명 순감(종합2보) 2018-11-27 13:29:57

    중심으로 동케이블 유선전화를 광케이블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문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착신전환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5천여건을 안내했다 서비스 장애가 지속되거나 무선 라우터 교체, 착신전환 서비스, 동케이블의 광케이블 교체, 직원 방문 등을 원하면 100번으로 전화해 상담받을 수 있다....

  • KT, PC로 전화 응대 안내 ‘친절매니저’ 출시 2018-11-23 15:11:31

    저장 ▲ 착신전환 ▲ 문자 송수신 기능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kt는 “상황에 따른 맞춤형 고객 대응 매뉴얼를 이용하면 자연스럽고 친절하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며 “민원 서비스 향상과 함께 담당 직원의 전화 응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친절매니저의 월 이용료는...

  • KT, PC로 전화 응대 매뉴얼 안내 '친절매니저' 출시 2018-11-23 09:16:41

    기능인 ▲ 고객 전화번호 관리 ▲ 메모 저장 ▲ 착신전환 ▲ 문자 송수신 등도 제공한다. KT는 "상황에 따른 맞춤형 고객 대응 매뉴얼로 자연스럽고 친절한 응대를 지원한다"며 "전화 응대 서비스 향상과 함께 담당 직원의 전화 응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친절매니저의 월 이용료는 4천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