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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라면서 발암물질 나와" 뒤집힌 대만…실상 알고 보니 2023-01-30 21:00:02
나선 것이다. 대만이 라면 스프에서 검출했다고 하는 EO는 사실 2-CE”라고 덧붙였다. 2-CE는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해성 평가 결과 ‘인체 노출 안전기준’(일일 체중 ㎏당 0.824㎎) 대비 1일 추정 노출량이 전 연령대에서 0.3%, 3~6세의 영·유아는 0.8%가량에 불과해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식약처는 식품...
쌀값이 떨어져야, 쌀 산업 살릴 수 있다 2022-11-22 17:44:10
끼를 때우는 데 비싸다. 마음대로 쌀을 사 먹지 못하고 라면 등으로 때우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중산층 이상에서는 ‘탄수화물로부터의 탈출’로 요약되는 먹거리의 고급화가 쌀 소비 감소의 더 큰 원인이다. 1970년 고기를 인당 5.2㎏ 정도 먹던 우리 국민이 2020년에는 52.5㎏이나 먹게 됐고 달걀, 치즈 등 축산...
`라면왕` 꿈꾸는 `김통깨` 한 달 만에 500만 개 팔려 2022-09-27 10:14:34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출시한 라면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란 설명인데,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이 비결로 꼽힌다. 라면왕김통깨는 풍성한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의 고소한 풍미가 가장 큰 특징으로, 김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 맛이 강점이다. 또한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국물에 밥과 ...
"올해 가장 핫한 라면"…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팔렸다 2022-09-27 09:53:11
팔리며 초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농심은 신제품 라면왕김통깨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를 넘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 출시한 라면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라며 "김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맛이 (소비자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구운 김 플레이크와 볶음...
김·통깨로 라면왕 노린다…농심, 건면 '라면왕김통깨' 선보여 2022-08-17 14:19:10
‘라면왕김통깨’를 선보인다. 농심은 오는 22일 라면왕김통깨를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은 신제품에 대해 구운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로 고소한 맛을 낸 점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멸치, 대구 등 해물과 야채를 우려낸 국물에 볶음 고춧가루와 하늘초로 얼큰함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빵덕후들 심쿵할 토핑 듬뿍 꽈배기 시리즈 선봬 2022-06-03 16:00:05
조화롭게 어우러져 향긋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고, 따뜻한 차 한 잔과 곁들이기에 좋다. 민트 초콜릿 꽈배기는 민트 초콜릿 크림과 민트 초콜릿 토핑이 가득 올라가 민초단 혹은 민초파라면 무조건 선택해야 할 아이템이다. 쏠티드 카라멜 그리고 호박씨와 참깨가 올라가 고소함과 단짠의 조합을 선보이는 쏠티드 카라멜...
이정재도 반한 '2200원' 라면…한 달 동안 300만봉 팔렸다 2021-11-29 21:00:08
공을 들이는 것에 비하면 성과가 다소 아쉬운 편"이라고 짚었다. 실제 라면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킨 제품들은 특별한 마케팅 없이 그 이상의 실적을 올린 바 있다. 삼양식품의 '까르보불닭볶음면'이 대표적이다. 별도 모델 기용 없이 출시 한 달 만에 1100만 봉이 팔렸다. 오뚜기 '참깨라면'도 출...
"라면에 게임 섞었더니 매출이 쑥"…오뚜기, 펀슈머 마케팅 2021-10-29 15:51:51
라면과 참깨라면의 맛을 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 열라면의 매운맛을 만두로 구현한 '열라만두' 등 기존 제품명을 적절하게 활용한 네이밍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는 '펀슈머'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 환기와 소비자 접점 확대에 있어 효과적인 수단으로...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2021-09-02 06:14:20
라면을 접목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자사 장수 브랜드의 조합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재미를 낸다는 장점이 있다"며 "통상 일정 수량에 한해 제품을 운영해 약 6개월 정도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이색 콜라보 제품으로 한정판을 선보이며 소비자 흥미를 유발하는 전략이다. 빙그레도...
빙그레-오뚜기 `맞손`...꽃게랑 라면·참깨라면 스낵으로 `재탄생` 2021-02-25 14:58:33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식품업계 내에서 동종업계 간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협업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