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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분석해 고객 불편을 예방하고 업무 외 시간 채팅상담 예약서비스 운영, 만 60세 이상 고령 고객 대상 ‘상담사 연결’ 우선 안내 개선, 금융 취약계층 고객 대상 중계상담 서비스 제공 범위 확대 등 차별 없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공적 역할을 적극 이행하고 있다. 또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중고거래 사기 사례를 줄이고...
집닥, 지역 맞춤형 타겟팅 상품 출시 2024-07-19 14:11:22
피로도 없이 인테리어 업체와 간편하게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집닥에 따르면 새로운 지역 맞춤형 타겟팅 상품은 시공을 원하는 지역의 고객에게 해당 지역에서 시공하는 인테리어 업체를 맞춤형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고객들은 가깝고 동일한 공간의 시공 사례가 있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한강 라이브캠 보는데 사람 뛰어내려" 목격담에 난리나더니 2024-07-18 08:47:36
이용해 이상 행동이 감지되면 관제 요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있다. 위험한 상황이 발견될 경우 가장 가까운 수난구조대가 출동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소연...
메가존클라우드, 생성형 AI 기반으로 하나투어 ‘AI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2024-07-15 10:18:47
시나리오 기반의 챗봇 시스템을 구축해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여행 상품이 다양한데다 국내외 항공사들의 규정이 각기 달라 다양한 고객 문의에 정확하게 답변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또한 시나리오 기반의 채팅 상담을 통해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한 경우 고객들은 개별 문의 게시글 작성 또는 상...
교보라이프플래닛, 홍콩FWD와 협업…생성형AI로 보험상담 2024-07-12 10:00:39
보험상담 (서울=연합뉴스) 이율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홍콩계 보험사 FWD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생성형 인공지능(AI) 솔루션 고도화를 위해 협업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지털 생명보험사로 인터넷을 통해 보험설계사 없이 보험을 판매하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그간 채팅 상담원을 운영, 보험상품...
미래에셋증권, 채팅 서비스로 투자상담 편의성·접근성 제고 2024-07-05 11:02:20
미래에셋증권, 채팅 서비스로 투자상담 편의성·접근성 제고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미래에셋증권[006800]은 고객의 투자 상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는 전화로 투자 상담을 받기 어렵거나 문자 기반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2024-07-04 08:59:43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24시간 365일로 확대하고 문의 항목도 늘렸다. LF몰은 지난 10년간 축적된 520만건의 고객 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포장, 재입고 문의, 이벤트·쿠폰 등 LF몰 특화 서비스와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세분된 안내까지 기존 13개에서 32개로 문의 항목을...
아톤, AI 챗봇 서비스로 K-PaaS 인증서 획득… ‘공공 클라우드 비지니스 공략 가속’ 2024-07-03 09:55:19
챗봇/채팅상담 클라우드 SaaS 서비스 판로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의 고객 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운영이 가능하다. 자체 개발한...
"앱에서 고민 상담"…청소년 자살 예방 앞장선 삼성금융 2024-06-20 18:16:07
‘life-mate’(인생 친구)의 줄임말이다.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은 게시판, 채팅, 음성·화상 중에서 선호하는 상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같은 상담사와 최대 8회까지 연속 상담이 가능하다. 라임은 청소년이 직면한 위기 단계별로 세분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한다. 채팅 상담 중인 청소년이 고위험군으로...
아톤, 교보라이프플래닛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 참여…AI컨텍센터 고도화 작업 착수 2024-06-20 09:17:47
목적으로 소비자의 데이터를 연계해 보험상담과 상품설계,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추진중이다. 아톤은 플랫폼 내 챗봇 · 채팅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콜센터 시스템과 통합 연계 고도화를 통해 효율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예정이다. 아톤의 AICC 솔루션은 생성형 AI와 접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