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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주택,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상업시설 '코벤트워크 동탄' 공급 2024-10-23 10:53:52
건전성을 바탕으로 2023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하기도 했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AI기술을 활용한 챗봇 서비스를 통해 코벤트워크 동탄의 다양한 소식을 알 수 있고, 문의 및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챗봇 서비스는 금강주택 카카오톡 채널추가...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숏폼 동영상 강의 플랫폼 ‘슬기로운 탐구생활’ 개발하는 스타트업 ‘루카스에듀테인먼트’ 2024-10-21 22:32:21
합니다. AI 챗봇은 학습자의 질문에 적합한 답변을 제공하거나, 질문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를 추천해줍니다. 챗봇과의 대화를 통해 학생이 무엇을 모르는지, 어디서 이해를 못 했는지, 그 문제를 왜 틀렸는지, 어휘 구사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등 학생의 ‘날 것 그대로’의 언어로 서버에 모두 다...
"86만→182만원? 말이 되나"…추석 1년 남았는데 '화들짝' [차은지의 에어톡] 2024-10-20 20:58:28
전화 증가로 예약센터 상담원 연결이 평소보다 지연되기도 했다. 이에 예약센터 대신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챗봇 서비스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한 상담 이용을 당부했다. 일부 고객은 시간이 지나면 항공권 가격이 지금보다 내려갈 것이라는 기대를 품고 있는 반면 또 다른 고객들은 나중에는 비싼 가격의...
"온라인 강의 AI가 실시간 번역"...LG유플러스, 메타버스에 통번역 기능 도입 2024-10-20 14:02:38
챗봇, AI NPC 등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학 홍보, 학생 심리 상담, 회화 공부 등을 추가해 이용자 간 상호작용을 늘리고 플랫폼 체류시간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전승훈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상무)은 “메타버스 산업에서 AI 기술 적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특화 메타버스 서비스의 강점을...
산업기술 R&D 혁신에 AI 활용…2030년까지 600개 프로젝트 추진 2024-10-17 09:31:39
결과 보고서 제출, 연구비 증빙 서류 분류 등을 24시간 챗봇 상담으로 제공한다. R&D 과제의 기획, 평가, 관리를 담당하는 전문기관의 전문성도 AI를 통해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산업부는 이날 함께 발표한 '산업 데이터 활용 활성화 방안'을 통해 데이터 전처리 자동화 시스템 등 기업의 AI 활용을 촉진하는 데...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집중…'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10-15 16:39:20
상담인력은 난이도가 높은 상담에 집중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AI음성봇(AI상담사)’ 서비스를 고도화해 결제 내역 안내, 분실 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 상담 등에 활용하고 있다. 음성 안내를 통한 상담은 물론 필요 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로 전환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디지털 혁신 나선 금융사…AI·데이터로 플랫폼 구축, 고객·기업 접점 대폭 늘린다 2024-10-10 16:40:15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한화생명)’ ‘청약 전 답변 조회 서비스(교보생명)’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종합 차량 관리 및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카 케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AI 확대 적용 등 디지털 혁신도 가속화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가입 시...
현대해상, AI 음성봇·ARS '보상비서'…디지털 혁신 가속 2024-10-10 16:20:51
AI 챗봇 서비스 ‘마음봇’, 지문 인증 전자서명, 메타버스 플랫폼 ‘하이버스’ 등 국내 보험업계 주목하는 새로운 디지털 시도를 전개한 것도 이런 노력의 결과라는 설명이다. 현대해상은 고객 서비스에서 디지털 혁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보이는 텔레마케팅(TM) 서비스는 대표적인 예다. 기존에는 TM 상품에...
현대백화점, 고객응대·광고제작 등 AI 도입…디지털 전환 속도 2024-10-09 16:13:42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는 지난해 1월부터 운영 중이다. 젤뽀는 24시간 운영되는 AI 기반 일대일 고객 상담 서비스다.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관련된 상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챗봇 서비스와 차별화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및 채팅 상담 기능도 탑재했다. 젤뽀를 통해 공식 유튜브 채널...
삼성전자서비스,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확대로 정보보안 강화 2024-10-09 09:52:43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21년 홈페이지, 챗봇, 사내 전산시스템 등 6개 분야에서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후 매년 사후 심사를 통과해왔다. 올해에는 수어 상담 시스템, 인재 채용 사이트까지 범위를 넓혀 새롭게 ISMS 인증을 획득했다. 이현기 삼성전자서비스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 상무는 "수준 높은 정보보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