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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매출은 같은 기간 11% 뛰었다. 마진 역시 증가했다. 몽클레르의 지난해 총이익은 전년 대비 5.4% 증가한 24억2660만유로로 나타났다. 몽클레르의 과제는 중국 매출 비중 낮추기다. 중국이 경기 침체에 빠지며 예전만큼의 강한 소비를 보여줄 수 없기 때문이다. 지난해 중국 매출 비중은 51%에 달했다. 회사 측은 지난해...
"입어보니 좋던데?"…난리 난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뭐길래 2025-02-14 05:00:01
총 60개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마케팅 비용을 줄여 5000원이지만 퀄리티가 양호한 제품을 내놓은 게 시장에서 통했다. 반대로 명품 업체들은 오히려 가격을 줄인상하고 있다. 표면상으로는 인건비, 원재료 상승 등을 이유로 대지만 명품들의 원가를 고려하면 실상은 그렇지 않다. 경기가 어렵더라도...
코웨이 "2027년 매출 5조원 초과 목표…연평균 6.5% 성장" 2025-02-13 19:55:11
= 코웨이[021240]가 2027년에 매출 5조원을 초과하겠다는 목표를 내건 기업가치 제고(밸류업) 계획을 13일 공시했다. 코웨이는 핵심 사업을 고도화하고 해외 사업 확장, 신규 브랜드 및 신사업 강화 등을 추진해 연평균 매출 증가율 6.5%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제시했다.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해 신규 진출 국가를 발굴해...
매출 올랐는데…NHN, 티메프 피해에 작년 적자 전환(종합) 2025-02-13 18:22:43
대규모 미수금 발생 사태로 1천300억원대 미회수 매출채권이 발생했는데, 이같은 배경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NHN은 "게임사업 매출이 안정적으로 발생했고, 결제·광고와 기술 등 주요 사업 매출이 증가했다"면서도 "NHN페이코 등 종속 법인의 일회성 미수채권 대손상각비 인식으로 적자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N...
매출 30억 이하 가맹점, 내일부터 카드수수료율 0.1%p 내린다 2025-02-13 17:43:06
가맹점 수수료율을 적용 받았지만, 이번에 연 매출 30억원 이하로 확인된 가맹점 16만5,000곳에 대해서는 우대수수료율을 소급 적용해 다음달 31일까지 각 카드사에서 해당 가맹점의 카드 대금 지급 계좌로 수수료 차액을 환급한다. 총환급액은 다음달 27일부터 여신금융협회 가맹점 매출 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이나 각...
한투 영업이익 1.3조…증권사 4곳 '1조 클럽' 2025-02-13 17:36:24
이끄는 한국투자증권은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0.4% 늘어난 21조6342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작년 영업이익은 1조2837억원, 순이익은 1조1123억원이었다. 1년 만에 각각 93.3%, 86.5% 급증한 수치다. 수익성 측면에서 국내 증권사 중 최고의 성적표다. 고액 자산가 자산관리(WM) 부문에서 뚜렷한 성과를 낸 데...
'IP의 힘'…넥슨, 게임업계 첫 4조 매출 돌파 2025-02-13 17:14:07
지난해 5월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한 것이 대표 사례다. 총 조회 수 152억 회를 넘긴 인기 웹툰을 게임으로 만든 것이 주효하면서 넷마블은 지난해 매출 2조6638억원, 영업이익 2156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6.5% 올랐고 영업손익은 올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다른 게임사도 웹툰과 웹소설에...
넷마블, 게임 매출 상승에 2년만에 흑자전환…"신작 9종 출시"(종합2보) 2025-02-13 17:02:24
매출과 순손실은 각각 6천490억원과 1천667억원이었다. 경영진은 4분기 발생한 대규모 순손실에 대해 2022년 인수한 소셜카지노 게임 개발사 '스핀엑스' 관련이라고 설명했다. 도기욱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대부분은 스핀엑스 영향이고, 다른 자회사 카밤 관련 손실까지 합치면 총액은 2천600억원 수준"이라며...
넷마블, 연간 영업익 '흑자전환'…4분기 영업익은 87% 증가 2025-02-13 16:57:44
2조113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전체 누적 매출의 79%에 해당한다. 4분기 기준 국가별 매출 비중은 북미 46%, 한국 17%, 유럽 15%, 동남아 9%, 일본 6%, 기타 7% 순이다. 장르별 매출을 살펴보면 캐주얼 게임 40%, RPG 39%, MMORPG 13%, 기타 8%가 비중을 차지했다. 올해 넷마블은 상반기 4개의 신작 발표를 목표로 잡았다...
넷마블, 지난해 매출 2조6천억…영업익 흑자 전환 2025-02-13 16:42:13
1,130억원으로 전체 매출 대비 79%를 차지했다. 4분기 기준 국가별 매출 비중은 북미 46%, 한국 17%, 유럽 15%, 동남아 9%, 일본 6% 순이다. 4분기 장르별 매출 비중은 캐주얼 게임 40%, RPG 39%, MMORPG 13% 순이었다.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 ‘RF 온라인 넥스트’와 ‘세븐나이츠 리버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