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CC 날개 꺾였나…티웨이 무급휴직 실시 2024-08-27 17:47:40
위해 신규 노선을 발굴하는 동시에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연말에 국내 항공사 중 처음으로 일본 소도시인 도쿠시마 노선을 개설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제주항공은 프로축구단 제주 유나이티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에어부산은 부산 벡스코와 함께 부산...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전했다. 다만 "추석 연휴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 흐름을 잘 이어간다면 100만 관객을 넘어 그 이상의 성과도 달성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굿즈 마케팅, 특별 상영 등으로 관심을 이어가고 재관람 비율을 높이면 장기 흥행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한우자조금-쿠팡, 추석 명절 맞이 ‘한우 소비촉진 기획전’ 개최 2024-08-26 10:07:32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우를 로켓배송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홍보 마케팅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우리카드, 해외 여행갈땐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카드의정석 텐' 결제땐 최대 10% 할인 2024-08-21 16:07:37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해외여행 할인 제공최근 우리카드는 해외 여행에 특화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 여행에 특화한 혜택을 탑재했다. 고객은 1300여 개 공항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외결제, 국제브랜드 및 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 등을 수수료 없이...
롯데마트, AI로 제작한 음원매장에 틀어…비용·시간 90% 절감 2024-08-20 06:00:02
배경음악을 송출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 세트 카탈로그도 생성형 AI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로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지난 15일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SNS) 계정에 공개한 새 브랜드 음원 '데일리 베리 딜리셔스'(Daily Very Delicious) 또한 앨범 커버와 뮤직비디오 등 영상 콘텐츠에 생성형 AI로 제작한 이미지를...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판매하는 ‘한정판 마케팅’ 경쟁이 뜨겁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장수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불어넣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16일 제과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이 한정판 마케팅에 가장 적극적이다. 오리온은 2017년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의 봄 한정판 출시를 시작으로...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장소에만 제품을 판매하는 ‘한정판 마케팅’ 경쟁이 뜨겁다.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면서 장수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불어넣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16일 제과업계에 따르면 한정판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구사하는 업체로는 오리온이 꼽힌다. 오리온은...
"먹으면서 살 뺀다" 입소문…'제로' 식혜 1000만개 팔렸다 2024-08-12 10:07:27
24% 증가했다. 팔도는 식혜 수요가 늘어나는 오는 추석을 맞아 생산량을 늘릴 계획. 또 비락식혜 브랜드 전체 제품의 판매량 목표를 연간 1억개로 잡았다. 또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식혜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이달 출시되는 파우치형 제품 '비락 유기농 식혜'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따뜻하게 먹...
G마켓, '한가위 빅세일' 참여 판매자 모집…광고·물류비 지원 2024-08-12 08:52:03
있다. G마켓·옥션의 빅세일 행사는 매년 설날과 추석을 맞아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전개하는 할인 행사다. 올해 설 빅세일의 경우 행사 기간 중복 방문자 수만 4천만명에 달했고, 참여 판매자의 평균 매출액도 평시 대비 3배 이상 늘었다고 G마켓은 소개했다. G마켓 관계자는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판매자의 ...
펄어비스 2분기 적자 축소…"붉은사막, 직접 서비스 가닥"(종합2보) 2024-08-08 09:08:23
사전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날 실적발표에서 김경만 최고사업책임자(CBO)는 검은사막의 중국 출시 일정과 관련해 "최적화 작업과 경쟁작 출시 일정을 고려, 중추절(중국의 추석) 이후 가능한 한 빠르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질의응답에서는 최고 기대작인 '붉은사막'과 관련한 질문이 여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