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 최대어 ‘중앙공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4월 분양 2024-03-26 15:51:05
하기 위함이다. 이와 함께 고급 사우나를 비롯해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공간특화를 적용해 총 주차대수가 5358대로 한 가구당 약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이 가운데 1960대를 대형 세단, SUV 등의 차량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확장형 형태로 계획했다...
"햇반 미친 가격, 안 살 수가 없다"…'알리 지옥' 빠진 한국인들 2024-03-20 13:44:12
설명했다. 게임이 취미인 20대 이모 씨는 오랜 전자기기 ‘해외 직구족’이다. 작년까진 미국 전자제품 판매몰인 뉴에그, 11마존 핫딜(11번가와 제휴한 아마존 직구) 등을 주로 이용했다. 작년부터는 알리에서 PC 부품, IT 주변기기를 사고 있다. 저가, 질 낮은 ‘중국산’을 생각해선 곤란하다는 설명이다. 인텔과 AMD의...
당근 카드·농심 통장…은행 '특화상품' 전쟁 2024-03-06 18:20:17
늘렸다. ○‘덕후 카드’ 전성시대고객들의 취미 생활을 노린 특화 카드도 많아지고 있다. 수협은행은 7일 ‘낚시카드’를 선보인다. 약 1000만 명으로 추산되는 낚시 동호인을 겨냥한 상품이다. 낚시카드를 통해 바다낚시를 할 때 이동 수단으로 활용하는 배 승선료를 비롯해 낚시용품 가맹점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공간 효율성 극대화…특화 설계 단지 '관심' 2024-02-13 16:36:54
용품과 여가생활을 위한 물품 등을 정리 보관하거나, 자신만의 취미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와이드 팬트리·드레스룸 및 붙박이장 (유상옵션) 등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에도 주력했다. 현관에서부터 이어지는 복도에는 클린존(유상옵션)을 마련해 겉옷에 묻은 먼지 제거는 물론, 귀가시 겉옷 보관도...
"공간 효율 극대화 돋보이네"…특화 설계 단지 '속속' 2024-02-13 16:29:18
레저용품과 여가생활을 위한 물품 등을 정리 보관하거나, 자신만의 취미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와이드 팬트리 · 드레스룸 및 붙박이장 (유상옵션) 등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에도 주력했다. 현관에서부터 이어지는 복도에는 클린존 (유상옵션) 을 마련해 겉옷에 묻은 먼지 제거는 물론, 귀가시 겉옷...
[2023 원광대학교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야구배팅센터 프랜차이즈 사업하는 스포테크 기업 ‘와니엘’ 2024-02-12 12:56:18
뛰어들게 됐습니다. 온라인 위주로 스포츠용품을 판매하는 데 한계를 느껴 고객들이 체계적으로 야구를 연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창업 후 김 대표는 “사회인 야구를 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를 만들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좋아하는 취미를 일로...
[건국대학교 2023년 생애최초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기업] 레저 스포츠웨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 ‘레저디’를 운영하는 ‘가자고’ 2024-02-06 09:41:10
대표는 회사에 다니면서 취미로 레저 활동을 많이 즐겼다. 그때 고 대표는 레저 시장이 굉장히 오프라인에 중심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키에 입문한다고 예를 들었을 때, 어떤 브랜드가 요즘 인기인지 찾기 위해 수많은 블로그와 SNS 검색을 해야 합니다. 강습받기 위해서 여러 카페, 강습 가게를 둘러봐야...
한강 뷰 인피니티풀 갖춘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2024-02-05 14:52:03
있다. 어메니티(Amenity)란 생활편의용품 또는 편의시설을 뜻하는 용어지만, 최근 분양 시장에서는 단지 내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의미한다. 과거의 집은 단순 의식주를 해결하는 곳에 불과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다양한 취미와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에 따라 주거 문화의 수준을 몇 단계...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니치마켓소싱팀 신설…이색 상품 방송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MZ세대는 취미생활이나 자기관리 용품에 지갑을 여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모바일 채널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여행상품(180%)과 도서·교육(120%),...
고금리에 쪼그라든 비내구재 소비…작년 감소폭 환란 이후 최대 2024-02-04 06:31:21
및 가방(-5.6%), 오락·취미·경기용품(-2.1%), 기타 준내구재(-2.8%) 등 모든 품목에서 1년 전보다 소비가 줄었다. 떨어지는 소비에 버팀목이 된 것은 내구재였다. 1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상대적으로 고가인 내구재의 소비는 지난해 0.2% 늘었다. 1년 전 3.2% 감소한 것과 비교하면 상승 폭도 커졌다. 상품군별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