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c·맘스터치도 연매출 2000억 돌파… 치킨 프랜차이즈 날다 2016-12-07 17:17:15
이끈 성장7일 치킨업계에 따르면 bhc는 10월 말 기준으로 올해 누적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bhc는 올해 매출이 24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해 1840억원에 비해 30.4% 증가하는 것이다. 올해 매출 증가에 기여한 제품은 간장맛 치킨 맛초킹, 달콤한 맛 치킨 뿌링클 등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bhc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풍성한 `치맥 토크 콘서트` 열어 2015-08-03 09:41:21
"AI 조류독감으로 치킨업계가 큰 타격을 받을 때 서울역에서 `닭고기 소비` 대국민 호소에 나섰고, 롯데마트가 2010년 말 `통큰치킨`을 `미끼상품`으로 들고 나왔을 때, 100분토론(TV)에 나서는 등 골목 영세 자영업자 보호에 앞장선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강의에 나선 조 회장은 "협회는 앞으로 업계의 시장영역 확대를...
'치킨 할인·야구장 특화'…인기끄는 신용카드 이색 혜택 2015-07-02 06:09:52
최초로 도입한 치킨업종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랑블루 카드는 국내의 유명한 치킨 브랜드 10곳과 피자 브랜드 4곳에 월 1회,연 10회 건당 5천원 한도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래 그랑블루 카드는 면세점 사용액의 포인트 적립과 공항 국제선 라운지...
우리카드, 여행서비스 특화한 '그랑블루' 카드 출시 2015-06-09 10:46:43
관련 보험 무료 제공, 치킨업종 10% 할인 등 카드 업계 최초로 도입된 서비스도 눈에 띈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5%, 업종·또는 결제 금액에 따라 1.5∼2.0%가 모아포인트가 적립된다. 연회비는 10만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그랑블루는 풍성한 혜택과 업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서비스를 담은...
'단맛 열풍'…소주·치킨·우유·간식으로 확산 2015-05-24 21:35:22
3종을 지난 11일 선보였다. 경북 기반의 금복주도 유자맛 소주 ‘상콤달콤 순한참’을 팔고 있다.바삭한 맛의 프라이드가 주력인 치킨업계에서도 단맛이 주목받고 있다. bhc는 지난해 11월 프라이드 치킨에 달콤하고 고소한 치즈가루를 버무린 ‘뿌링클’을 출시했다. 뿌링클은 bhc 올해 매출의 절반...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조동민 대대에프씨 대표 "소형 주점 '바보스' 브랜드 출시…29년 프랜차이즈 노하우 녹였죠" 2015-02-02 07:01:24
말했다.조 대표는 1987년 닭고기 가공유통 전문기업을 시작하며 치킨업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이후 닭갈비전문점 ‘춘천본가집’, 숯불바비큐 전문점 ‘바비큐보스’(현 보스바비큐) 등 외식 브랜드를 잇따라 내놓으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었다. 두 브랜드를 토대로 2012년 닭강정전문...
[침몰하는 자영업, 탈출구를 찾아라] 한경 자영업 시리즈, 폭발적 '共感' 2014-09-24 21:07:49
치킨업종을 ‘대책 없는 은퇴자들의 개미 지옥’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정부 대책을 촉구하는 목소리도 많았다. 한 네티즌(me3y****)은 “빈 상가만 나오면 미용실이 들어서는 상황인 만큼 거리 제한을 둬서라도 (과당경쟁 문제를) 해소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권리금 문제에도 많은 댓글이 달렸다....
치킨업종 카드매출, 10년새 32배 `껑충` 2014-06-10 09:21:09
각종 회식자리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메뉴. 그렇다면, 치킨업종의 카드 매출은 과거보다 얼마나 늘었을까. KB국민카드가 흥미있는 자료를 10일 내놓았다. 2002년 1월부터 지난 4월까지 약 12년간 치킨업종에 대한 자사 카드 매출 정보를 분석한 것. 자료에 따르면 2002년 6월 치킨업종의 하루평균 이용금액은...
<치킨업종 카드 매출 10년 새 32배로 '껑충'> 2014-06-10 06:10:05
때 빠지지 않는 단골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그렇다면, 치킨업종의 카드 매출은 과거보다 얼마나 늘었을까. 10일 KB국민카드가 2002년 1월부터 지난 4월까지 약 12년간 치킨업종에 대한 자사 카드 매출 정보를 분석한 결과, 2002년 6월 치킨업종의 하루평균 이용금액은 3천만원에서 매년 꾸준히 상승해 2012년...
섣부른 창업은 독‥BHC, 체계적인 창업아카데미 개설 2014-05-15 10:30:01
박현종, www.bhc.co.kr)가 창업 희망자들의 성공 창업을 위해 창업아카데미를 개설했다. 창업아카데미는 창업 희망자 증가에도 체계적이고 일관된 창업 정보 제공 채널이 없는 현실을 감안, 그동안 BHC가 쌓은 창업 지원 노하우를 조건없이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21일부터 열리는 창업 아카데미는 회차별 20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