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법정의무교육 전문기관 러닝뱅크, '직장인 LAW드맵' 시즌2 선봬 2024-03-13 14:13:30
활약한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함께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즌1의 사랑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시즌2는 아나운서 조수빈과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하는 예능 토크형 법정의무교육으로 이뤄진다. 친근한 방송인 그리고 변호사, 노무사 등 업계 최고 전문가와 함께 하는 예능형 법정의무교육으로 재미와 교육...
"조상님 안 좋은데 누워계신 듯"…국립대 교수 개미의 눈물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2024-03-09 06:59:23
'살인의 추억' 등 한국영화의 전성기를 CGV와 함께 고스란히 즐겼던 그는 2006년 처음으로 CGV 주식을 매입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너무 오래 전 일이라 학생들한테 이 얘기하면 객장에서 주식 사고파는 걸 상상하지만 그때도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 있었다"며 "2004년 CGV가 증시에 상장할 때 아주 세련된...
안보현 한국공항공사 홍보대사 위촉 2024-03-05 15:31:55
연기력을 인정받아 연기대상 신인상 등을 수상했다. 최근 SBS 드라마 ‘재벌×형사’에서 강력팀 형사가 된 재벌 3세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안보현의 도전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밀한 고객 소통이 공항 이용의 친근함을 더하고, 여객들에게 즐거운 항공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체크인에 따뜻한 쿠키… 5성급 호텔의 특별한 환대 2024-02-27 17:26:52
객실 카드와 함께 예상치 못한 작은 선물을 내밀었다. 갓 구운 초콜릿 칩 쿠키. 따뜻한 환영을 담은 더블트리만의 인사다. 먹을 것을 나누며 친해지는 한국인이라면 정을 주지 않고는 못 배기는 첫 인사다. 알고 보니 이는 환대와 친근함을 전하는 '더블트리'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다. 50년의 전통이 한국의...
"최초의 늘공"…'충주맨' 김선태 주무관 '파격 행보'에 깜짝 2024-02-24 14:55:35
채널에 'B급 감성'을 도입해 젊은 감성과 친근함을 내세운 색다른 홍보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 주무관은 이런 공을 인정받아 지난해 말 9급에서 6급으로 7년 만에 초고속 승진했다. 일반적으로 9급에서 6급으로 승진하려면 15년 정도 걸린다. 윤석열 대통령은 새해 첫 국무회의에서 김 주무관을 직접 언급...
웹예능으로 친근함 강조한 에스원 2024-02-12 17:26:36
고려대와 개그맨 이상준 씨가 섞인 사진만 보면 흔한 유튜브 예능으로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영상으로 들어가면 예능에 각종 보안시스템 내용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최근 온라인에서 주목받는 보안기업 에스원의 웹예능 ‘보따리(보안 따라 리뷰한다·사진)’ 얘기다. 에스원에 따르면 이 영상에서는 보안 점검을 위해...
국토부, 14일부터 국토위성지도 웹 서비스 제공 2024-02-12 11:32:54
항공영상을 조회하는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국토지리정보원이 보유 중인 가장 최신의 영상정보를 사용자에게 쉽게 제공한다. 조우석 국토지리정보원장은 “이번 서비스 개선은 국민이 위성영상을 보다 쉽게 접하고 친근함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며, 국토위성지도와 같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이유준 "'모래에도 꽃이 핀다' 애틋한 작품" 종영 소감 2024-01-24 17:59:50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유준은 "백두네 식구들과 함께하는 내내 진짜 가족같이 따뜻하게 촬영한 작품이다. 현장에서 얼굴 볼 때마다 반갑고 즐거운 기억만 남아 더 애틋한 작품인 것 같다"라며 남다른 애정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래에도 꽃이 핀다'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4년 청...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앞으로 못 본다…농심 '중대 결단' 2024-01-19 11:06:54
카피가 들어간다.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라면의 친근함과 일상성을 강조하는 콘셉트다. 출시 이후 줄곧 사용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
'OOO 울리는 신라면'…광고 카피 38년만에 교체 2024-01-19 10:47:13
모델을 활용해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라면의 친근함과 일상성을 강조하는 콘셉트다. 출시 이후 줄곧 사용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