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이후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 M/S 50.2%, 매출액 190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2월 기존 탄산 인기 제품인 제로 버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향후 기존 제로 탄산 브랜드의 업소 채널 입점률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매출 고성장세와 시장점유율 확대가 이어지면서...
식품용기도 친환경…오뚜기 '바이오페트'·롯데칠성 '재생소재' 2023-02-10 09:51:06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재활용 페트를 칠성사이다 등에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현대그린푸드[005440]는 현대L&C의 재활용 페트 포장용 시트를 활용한 식품 용기를 쓰고 있다. 용기는 3중 구조로, 내용물이 닿지 않는 중간층에 재활용 PET를 적용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생수병도 친환경"…롯데칠성, 재활용 페트 생수 출시 2023-02-08 09:29:57
플레이크로 만들고 이를 다시 레진 원료로 가공한 뒤 플라스틱 원료와 섞어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6월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재활용 페트 시제품을 생산해 품질 검증을 마쳤다. 롯데칠성음료는 재활용 페트를 아이시스 생수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등에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sun@yna.co.kr (끝)...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칠성사이다 제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등도 판매하면서 제로 음료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중이다. 음료 부문의 지난해 연간 누적 매출액이 1조867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659억원으로 전년과 비교해 10.6% 늘었는데, 제로 탄산음료 수요가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겹살·회 먹는데 '새로' 왔어요"…식당도 롯데칠성도 '방긋'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2-05 08:00:03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제로 슈거 제품(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제로, 처음처럼 새로) 등 주력 제품에 대한 집중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중장기 계획으로는 “해외 와이너리 인수, 증류소 건설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주가 부양을 위해 “효율성 제고...
내달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9:59:44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코카콜라 이어 펩시도 가격 인상…펩시콜라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8:17:08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말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900원에서 2000원으로, 1.5L 페트 제품은...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인상…1천700원→1천900원 2022-12-22 17:27:37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005300]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2천원으로, 1.5L 페트 제품은...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는 칠성사이다(롯데칠성), 파워에이드(코카콜라음료) 등 주요 음료 출고 및 공급가를 1일 대거 인상한다. 연말을 앞두고 확산 중인 가공식품 가격 인상 대열에 주스, 커피, 생수까지 합류했다. 출고가 인상은 시차를 두고 소비자가격에 반영되는 만큼 연말 각종 모임을 앞둔 소비자의...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다음달부터 파워에이드, 토레타, 업소용 칠성사이다 등 음료 가격이 오른다. 연초부터 시작된 장바구니 물가 고공 행진이 연말까지도 이어지는 분위기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음료는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 등 소비자 대상 판매처의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제품 공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