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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중이다. 롯데칠성은 2021년 펩시 제로를 필두로 제로 탄산 시장에 진입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펩시 제로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첫해 제로 탄산 시장점유율(M/S) 43.8%, 매출액 875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칠성은 이후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 M/S 50.2%, 매출액 1900억원을 기록하기도...
식품용기도 친환경…오뚜기 '바이오페트'·롯데칠성 '재생소재' 2023-02-10 09:51:06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재활용 페트를 칠성사이다 등에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현대그린푸드[005440]는 현대L&C의 재활용 페트 포장용 시트를 활용한 식품 용기를 쓰고 있다. 용기는 3중 구조로, 내용물이 닿지 않는 중간층에 재활용 PET를 적용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생수병도 친환경"…롯데칠성, 재활용 페트 생수 출시 2023-02-08 09:29:57
플레이크로 만들고 이를 다시 레진 원료로 가공한 뒤 플라스틱 원료와 섞어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6월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재활용 페트 시제품을 생산해 품질 검증을 마쳤다. 롯데칠성음료는 재활용 페트를 아이시스 생수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등에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sun@yna.co.kr (끝)...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이다. 캐러멜색소는 최종당화산물(AGEs)이라는 물질인데, 이것은 노화와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망고’를 내놨다. 앞서 출시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이 인기를 얻자 후속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롯데칠성은 MZ세대를 겨냥해 ‘칠성사이다 제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삼겹살·회 먹는데 '새로' 왔어요"…식당도 롯데칠성도 '방긋'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2-05 08:00:03
10개 증권사의 평균 목표주가는 23만2500원이다. 3일 롯데칠성 관계자는 올해 사업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제로 슈거 제품(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제로, 처음처럼 새로) 등 주력 제품에 대한 집중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중장기 계획으로는 “해외 와이너리 인...
내달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9:59:44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코카콜라 이어 펩시도 가격 인상…펩시콜라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8:17:08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355mL 제품 가격을 기존 1700원에서 1900원으로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인상…1천700원→1천900원 2022-12-22 17:27:37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005300]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2천원으로, 1.5L 페트 제품은...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이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업소용), 펩시콜라(업소용), 탐스(업소용), 델몬트, 제주감귤,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에비앙, 볼빅 10종의 출고가를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평균 인상률은 4.0%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용량이 인상 대상이다. 출고가격 조정에 따라 소비자가격 인상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인상 대상에는 업소용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도 들어갔다. 이번 공급 가격 인상으로 인해 소비자의 체감 장바구니 부담은 한층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각 기업은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강달러 등으로 인한 원·부자재 가격 상승을 가격 인상 요인으로 꼽고 있다. 최근 당류, 오렌지, 커피 등 원재료와 포장재 가격이 뛰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