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약·샴푸 등 생활용품 가격도 10%대 인상…소비자 부담 가중 2022-01-13 11:27:26
똑같이 인상됐다. 수입맥주 칭따오도 4캔의 행사 가격이 1만원에서 1만1천원으로 오를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인상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한 캔씩 판매하는 맥주 가격은 변동이 없고 편의점에서 4캔을 묶어 판매하는 할인 행사 가격이 인상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오는 4월에는 맥주에 붙는...
맥주 가격 "그대로"라는데…왜 오른 느낌인지 알고 봤더니 2022-01-12 22:00:04
고개를 갸웃했다. 하이네켄·칭따오 등 행사가가 오른 수입맥주 대부분이 소비자 가격은 그대로였기 때문이다. 이유가 궁금해진 박 씨는 편의점 직원에게 “소비자 가격은 변동이 없는데 왜 행사가는 뛰었느냐”라고 물었지만 “본사 방침”이라는 답변만 돌아왔다. 최근 하이네켄·칭따오 등 주요 수입맥주, 수제맥주들...
"호랑이 기운이"…연말연시 빵 뜬 '무직타이거'를 아시나요 2021-12-22 21:00:04
잇따라 나왔다.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호랑이 그림이 그려진 '빽다방 2022년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8000원어치 이상 구입시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맥주 브랜드 칭따오는 호랑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판 '칭따오 복맥 에디션'을 출시했다. 방송인 황광희가 직접 호랑이 일러스트를...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몬스터 G`...칭따오와 콜라보 2021-12-20 16:28:24
트렌드에 맞춰 골퍼들과 칭따오 접점을 넓히고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MZ세대의 애슬레저 룩처럼 칭따오도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라를 뜻에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2020년 5월 설립된 골프용품 브랜드 몬스터 G는 `필드 위에서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빛나는 골프웨어...
"취하지도 않는데"…배두나가 마시자 불티나게 팔린 술 2021-12-15 22:00:03
10월 '카스 0.0'을 출시했다. 수입 맥주 중에선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처음 상품을 선보였다. 이후 올해 5월 전 세계 비알코올 맥주 시장 세계 1위(2019년 기준 17%)인 '하이네켄 0.0'이 국내에 상륙했다. 배우 배두나를 모델로 내세워 '일과 운동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무알코올 맥주, 임산부도 마시는데…'1% 함량'의 비밀 2021-11-22 21:00:02
0.0'을 출시했다. 수입 맥주 중에선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처음 상품을 선보였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아직 절대 규모는 작지만 성장세가 뚜렷한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수입...
'치맥' 즐겨 먹었는데…교촌치킨 이어 하이네켄도 가격 인상 2021-11-19 19:01:44
나선 모습이다. 칭따오의 경우 당분간 행사 가격 인상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칭따오를 수입하는 비어케이는 "수입가격 및 물류비 인상을 비롯해 여러 가격 인상 요인이 있으나 현재로는 가격 인상을 계획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22일부터 허니콤보 2만원…교촌치킨, 가격 최대 2000원 인상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코로나 속 집콕 올림픽'…안주류·무알콜 주류 판매 늘어 2021-08-05 10:43:14
14%씩 늘어났다. 칭따오, 하이네켄, 칼스버그, 클라우드, 스파클링 와인 등 무알콜 주류의 판매량 역시 전날 대비 19% 증가했다. 축구 온두라스전(7월28일)을 앞둔 27일에도 안주류 판매량이 전날 대비 크게 증가했다. 증가율은 막창 232%, 곱창 24%, 수육 23% 등으로 나타났다. 야구 이스라엘전(7월29일)을 앞둔 28일...
출시 8개월 만에 200만개 팔렸다…독한 술 대신 찾는 '이 음료' 2021-08-01 14:45:05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 0.0',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 등이 주요 플레이어로 꼽힌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규모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국내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광둥 딤섬’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2021-06-29 17:50:00
트러플을 더한 샤오룽바오, 야채 춘권, 새우 춘권이 있다. 중식당 유에의 운영시간은 점심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오후 6시부터 밤 9시까지이다. ‘광둥 딤섬’ 스페셜과 함께 대표 중국 맥주인 ‘칭따오 라거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에에서 칭따오 라거 2잔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