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선호하는 점에 착안해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로스팅 공법을 적용했다. 지난 달에는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진하고 부드럽게 라떼처럼 즐기는 슈프림골드의 핵심적인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두 번째 여름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두 달 전 출시한 여름 신메뉴 7종에 이은 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시즌으로 △지구멜론 스무디 △달달 골드키위주스 △써니 자몽 스무디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지구별 초코 크레페 △아이스 허니 와앙 슈...
메가MGC커피, '노티드 도넛' 이틀 만에 10만개 완판…"추가 발주" 2024-06-25 11:00:30
노티드와 협업한 도넛 2종은 '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과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생크림 도넛'이다. 출시 직후 SNS 채널과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후기 컨텐츠가 이어지며 입소문이 확산됐다. 이번 품절 대란은 매장에서 익숙히 먹던 메뉴의 ‘아는 맛’을 구현한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
세계 3대 '명주'인데…"MZ에 인기 없다" 中 고급술 '발칵'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6-23 06:00:01
위해 지난해 루이싱커피와 손잡고 커피와 술을 혼합한 '마오타이 라떼(장향라떼)'를 선보이기도 했다. 유명 초콜릿 브랜드 도브(Dove)와 협력해 '마오타이주심초콜릿'도 출시한 바 있다. 2022년에는 우유 1㎏당 마오타이주 50g을 섞어 만든 아이스크림을 내놓기도 했다. 현지 증권가에선 마오타이주 도매가...
메가MGC커피X노티드, 콜라보로 도넛 2종 한정 출시 2024-06-20 17:40:21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도넛이다. 이와 함께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생크림 도넛’도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수도권 또는 일부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노티드 도넛’을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미증시 끝없는 상승..S&P500 6000선 전망도-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6-18 08:27:44
등) 매출이 1,689억원(+7.5% yoy)으로 전망. 바나나맛우유 가격인상 효과가 이어지는 가운데, 냉장커피도 기저 효과와 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임 - 코스메카코리아: 실적을 하드캐리 하는 한국법인 (유안타증권, BUY, 목표주가 9.3만원) - 2분기 실적은 매출액 1,370억원(+18.5% YoY),...
식빵 한 봉지 팔면 얼마 남길래…'벼랑 끝' 동네빵집 사장님들 [현장+] 2024-06-12 20:00:03
"이중 가장 많이 팔리는 건 4500원짜리 우유식빵이다. 하지만 원가가 높아 마진은 하나에 몇백원 수준"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식빵을 사러 온 손님들이 다른 빵 제품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울며 겨자 먹기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우유 가격을 산정하는 기준인 원유 기본 가격이 지난해에 이어 또...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과일 맛 K-디저트로 전세계가 빙그레 - DS투자증권, BUY 2024-06-10 09:09:30
가공유인 바나나맛 우유 역시 딸기맛이나 초코 맛이 대부분인 해외 가공유 시장에서 독보적인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인의 추억의 상품으로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해 관심을 끌었음. 역시 현지인의 입맛에 맞춰 딸기, 메론, 바닐라, 타로, 커피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수출용 테트라팩 우유는 모두 할랄인증을...
서울우유, RTD 컵커피 '커피타운' 출시 2024-06-07 14:48:13
커피타운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딥브라운 모카와 화이트 바닐라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진하고 향긋한 초코 맛이 인상적이고,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의 함유했다. 서울우유는 편의점...
"동탄 아닌 '몽탄' 뜬다"…프랜차이즈 매장 전쟁 벌어진 곳 2024-06-04 22:00:01
원두커피를 비롯해 샌드위치와 도시락 등 제품이 잘 나가고 있다. GS25가 특화 매장을 선보인 건 경쟁사 CU가 2018년 몽골 진출 뒤 점포 400여개를 열며 편의점 점유율 1위를 차지하자 현지 맞춤 전략을 짠 것이다. 2021년 몽골에 진출해 280여개 점포를 둔 GS25는 차별화된 특화 매장을 통해 격차를 좁히고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