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보이 인플루언서 인터뷰] ‘체대·장교·체육선생님->트레이너로 전환’ 지금이 더 행복한 트레이너 인플루언서 강한별. 모델도 하며 런웨이 즐기고... 2022-03-18 15:14:00
문화를 가져온 무브온짐 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컨셉을 가진 센터가 많습니다. 저희 컨셉은 헬스 정원제를 가진 프리미엄 피티샵이고, 그에 걸맞게 피티샵대비 큰 규모와 1인 1실 샤워실과 모든 선생님에게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생님들 또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티칭을 하고 있습니다. 8. 10년...
[주말N쇼핑] 봄맞이 패션 제안…골프웨어·캐주얼 등 할인 판매 2022-03-12 07:00:01
여성복은 18∼20일에 진행한다. 자체 온라인쇼핑몰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W컨셉 = 16일까지 봄에 입기 좋은 캐주얼 의류 110여종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각 브랜드의 의류 디자인과 소재, 색상을 소개하며 착장 포인트를 함께 제안한다. 행사 품목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
신세계그룹, 중고 명품 거래 시장 눈독…번개장터에 투자 2022-01-11 10:04:43
‘에스브릿지’, 세컨핸드 의류 셀렉트샵 ‘마켓인유’, 착한텔레콤 중고폰 사업부문을 인수하는 등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컨셉스토어를 오픈하며 패션 카테고리에 강한 중고거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스니커즈와 명품을 테마로 한 브그즈트랩(BGZT...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행복을 제조하는 그들의 스토리] 연중기획. 솜솜블리(박다솜) 32만. 1인3역의 쉬지않는 미녀 인플루언서. ‘웹&컨텐츠 디자이너 모델... 2021-12-10 14:39:00
h stylist with 현대 자동차 2021.03~05 ∙호쿠세엘보 컨셉 모델 2020.12 ∙i seoul u 서울시 웨딩 캠페인 모델 2020.10 ∙alogon x somsom 패션화보 2020.10 <디자이너 경력> ∙designskin 디자인스킨 2018.12~현재 자사 온라인 웹디자인, 상품 컨텐츠 기획 디자인 ∙2018 the look of the...
패션도 플랫폼 전성시대…대리점 중심 인디안은 '쓴맛' 2021-11-15 17:19:57
컨셉, 브랜디 등 5대 패션 플랫폼의 작년 총거래액은 3조2500억원에 달했다. 2019년 2조3000억원 대비 40% 이상 성장했다. 패션업계에서는 올해 빅5 플랫폼의 총거래액이 4조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간판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기업가치는 2조5000억~3조5000억원 규모로 예상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위너 강승윤X송민호, 솔로 콘서트에 멀티뷰…시각적 만족 높이고 최고의 사운드로 생동감 극대화 예고 2021-11-08 16:30:03
1개의 메인 화면, 2개의 컨셉 화면 총 3가지로 구성된다"며 "이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카메라는 10대 이상이다. 모든 선택지 가운데 최적의 화면만을 선별해 송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YG는 지금까지 축적된 콘서트 제작 노하우를 살려, 오프라인 못지않은 다이내믹한 열기와 생동감을 극대화할 수...
한국타이어, 성수동에 MZ 세대와 소통 창구 열어 2021-10-19 09:27:02
행사 등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 오프라인 매장, 럭셔리 편집샵, 스케이트 보드 파크, 커뮤니티 라운지, 카페 등 다양한 공간이 있다. 9디자인 이노베이션'과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결과물 컨셉 타이어를 전시해 미래 기술을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다. 디자인 혁신과 창의성이 결합해 그간 진행된 콜라...
메타버스 두드리는 `핑크퐁 아기상어`…아바타로 `Z세대 공략` 2021-10-08 12:23:12
즐길 수 있는 가상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트스터디는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핑크퐁 아기상어’를 소재로 한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 X 핑크퐁 아기상어 뮤직비디오’를 유저들과 함께 제작하는 컨셉으로, 사용자가 창작한 콘텐츠 일부를 콜라보레이션 홍보 영상에 삽입할...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⑪]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등 셀럽이 출연하는 삼행시 컨셉의tv cf를 필두로 ‘세사패(세상이 사랑하는 패션)’ 캠페인을 시작해 브랜딩을 강화한 바 있다. 31일까지 ssf샵 tv cf 속 아미·메종키츠네 스웨터, 르메르 크로아상백 등 상품을 추첨·증정하고, 5%할인 쿠폰부터 100만 퍼플코인까지 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100%당첨 이벤트를...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강화…새 브랜드 '코텔로' 출시 2021-09-27 09:10:30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9년 9월 출시한 구호플러스에 이어 코텔로를 온라인 채널 위주로 판매하면서 여성복 온라인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코텔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인 SSF샵을 중심으로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면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도 시즌별로 운영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