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을엔 ‘알밤’과 상큼하귤…메가MGC커피, 지역상생 돕는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2024-09-05 09:42:21
상생 프로젝트로 충청남도 공주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맛과 품질을 우선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고품질의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음료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고 고객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즐거움이 커진다’는 브랜드 메시지와 더불어 맛과 비주얼, 건강까지 생...
요즘 그릭요거트, 그리스 전통 방식 그릭요거트 2024-09-04 16:13:43
하고 있으며, 브랜드 간 협업(컬래버레이션)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요즘(YOZM)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그릭요거트를 선사하기 위해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쿠팡, 컬리, 비마트 등)과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 홈쇼핑 등 전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성흠 ㈜요즘(YOZM) 대표는 “이번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프리즈 서울' 개막…서울신라호텔, 문화 예술 공간으로 변신 2024-09-04 11:55:35
버전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로비에 설치했다. 블랙을 콘셉트로 로비를 새단장해 지난해 전시한 이배 작가의 '붓질' 시리즈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로비를 채운 박선기 작가의 전체 작품은 기존 전시·작품들과 연결돼 전 세계 어느 호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대규모 설치 작품이라고 호텔신라는 설명했다. 지하...
"은하수 같네" 로비에 '이것' 보러…신라호텔 몰려간다 2024-09-04 10:28:23
'조합체' 작품과 어우러지는 블랙 버전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로비 곳곳에 추가 설치했다. 블랙 콘셉트로 새단장한 로비 작품들은 지난해 새로 전시한 이배 작간의 '붓질' 시리즈와 조화를 이룬다. 박선기 작가의 전체 작품은 기존 작품과 연결, 중첩돼 서로 어우러지며 전 세계 어느 호텔에서도 보기 힘든...
300여개 갤러리 동시 개장…아무리 바빠도 꼭 가야할 부스는? 2024-09-03 18:25:51
니콜라스 파티와 국보급 유물을 협업(컬래버레이션)한 전시를 마련했다. 서울 삼성동 화이트큐브갤러리에선 가브리엘 오로즈코의 신작 회화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작가 작품을 들고 온 해외 갤러리들도 주목할 만하다. 도쿄 갤러리 +BTAP에선 박서보 최명영 이진우 등의 주요작을 통해 1960년대 아방가르드 운동을...
"이게 유행한다고요?" 2030 몰려…日바이어도 감탄한 이유 [현장+] 2024-08-30 20:00:06
협업을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꼭 한국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협업)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열린다. 무신사는 고객들이 행사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지난 2월 진행된 ‘2024 가을·겨울철(FW) 프리뷰’ 당시 좋은 반응을 얻어 실제 발매한 상품을...
'슈퍼노바' 재즈 버전 나온다…SM 재즈 트리오 '출격' 2024-08-30 10:19:28
열정적인 연주 장면과 함께 곡의 분위기에 맞춰 시시각각 변화하는 조명 연출과 세련된 영상미가 한데 어우러져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SM 클래식스는 K팝을 오케스트라 및 다양한 클래식 음악으로 편곡해 선보이는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SM 3.0이 지향하는 음악적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김수영...
[게시판] 롯데건설, 자이언티·소코도모와 협업 신곡 355만뷰 돌파 2024-08-30 09:30:32
통해 공개한 가수 자이언티·소코도모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라이브 클래식: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롯데건설의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의 브랜드 콘셉트인 '라이브 클래식'을 테마로 하며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작곡 등 제작에...
[골프브리핑] PXG, 리니지M 컬래버레이션 팝업 진행 2024-08-29 11:49:12
‘리니지M’과 함께 오는 9월 6일부터 성수동에서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PXG는 엔씨소프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22일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구 공략 K게임…獨 '게임스컴' 대거 참여 2024-08-26 16:18:32
더 다이브’의 컬래버레이션도 공개했다. 넥슨은 전시 동안 현장에서 카잔 단독 부스를 열고 공개 시연에 나서 관람객의 발길을 붙잡았다. 크래프톤도 ONL에서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의 정보를 공개한 데 이어 전시장에서 단독 부스를 통해 게임을 시연했다. 인조이 부스에서 ‘AR 컴퍼니 사원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