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오는 21~23일 랜더스 야구장서 '패밀리 데이' 연다 2024-06-18 06:00:01
스페셜 유니폼은 이마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슈퍼히어로 일렉트로맨 마스코트를 활용했다. 특히 이번 유니폼은 지난 3월 진행했던 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으로 제작해 팬들이 직접 뽑은 유니폼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마트는 스포츠 마케팅으로 쇼핑 혜택은 물론 즐거움을 선사하며 유통과...
글로벌 강소·강소+ 기업에 대구기업 7개사 선정 2024-06-12 10:42:28
렌즈, 컬러렌즈, 토릭(난시교정용) 렌즈 등을 제조하고 있는데 매출액 대부분을 일본,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18개국 수출을 통해 올리고 있으며, K-뷰티 열풍에 맞춰 중동 시장 확대에도 노력하고 있다. 올해 선정된 기업은 2년간 R&D 기획,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하는 대구광역시의 지역자율 프로그램과 중소벤처기업부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연구개발과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실속파 골퍼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만의 강점인 기능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라인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액세서리 제품에 고객 호응이 높다”며 “자사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
서울푸드 2024 개막…"제2 냉동김밥 찾아라" 2024-06-11 06:00:01
수 있도록 마케팅, 유통 플랫폼 진출, 물류와 인증 등에서 산업부와 농식품부 협업을 통해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정열 코트라 사장은 "올해 서울푸드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국가와 기업, 바이어들이 참여해 K-푸드의 인기를 지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wise@yna.co.kr...
"일본서도 통했다"…휴롬, 日 최대 홈쇼핑 QVC서 6천여대 완판 2024-06-10 16:34:15
컬러 6,100대가 모두 매진됐다. 이는 저가형 제품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일본 착즙기 시장에서 비교적 고가로 분류되는 휴롬 제품만이 가진 건강 가치와 기술력, 헤리티지를 강조하는 건강 마케팅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파악된다. 실제로 이에 힘입어 올 1분기 일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큰 폭으로 증가한...
[도쿄로 호캉스①] 지금 도쿄 최고 핫플, 호텔 자누 2024-06-05 17:53:11
생수가, 시트 위에는 파자마가 가지런히 놓여있다. 보드라운 리넨 소재로, 새 옷처럼 반듯하다. 낮에 호텔을 안내해주는 홍보팀 담당자에게 질문했었다. 왜 굳이 관리하기 까다로운 소재를 고른 것이냐고. 홍보마케팅 매니저 카오리상이 답했다. "그것이 손님을 향한 정성"이라고. 이렇게 일상에 정성을 다하는 법을...
"새로운 DT 시장 열 것"…'창립 27주년' 티맥스그룹 새 CI 공개 2024-06-04 16:02:01
본격적인 창립기념식에 앞서 리뉴얼된 CI가 공개됐다. 연단에 오른 김재환 티맥스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부사장은 뛰어남(Outstanding), 무한함(Boundless), 통합(Integrated)의 의미가 담긴 CI를 소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CI는 채도를 밝게 올린 블루컬러를 입혀 생동감(Alive)을 표현했다. 또한 A(L)I(VE)에서의 A와...
창립 27주년 티맥스 새 CI 공개…"새로운 DT 시장 열 것" 2024-06-04 10:36:21
'티맥스와플'(WAPL) 화상회의를 통해 함께했다. 티맥스그룹 CMO(최고마케팅책임자) 김재환 부사장은 이날 ▲ 뛰어남(Outstanding) ▲ 무한함(Boundless) ▲ 통합(Integrated)의 의미를 담아 리뉴얼한 CI를 소개했다. CI는 채도를 밝게 올린 블루컬러를 입혀 생동감(Alive)을 표현해냈다고 회사가 전했다. CI 공개...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차별화된 럭셔리 마케팅”이라고 입을 모았다. 개막에 맞춰 현장에 온 지아눌리 창립자는 “한국에서 처음 열린 이번 지포어 인비테이셔널은 내가 상상해 왔던 럭셔리를 그대로 구현했다”며 “브랜드 정식 론칭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준 한국 골퍼들의 열정은 미국 본사를 놀라게 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 골프에 특화된 'G라인' 강화 2024-05-27 15:53:31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파크 골프 필수 아이템인 볼백도 선보여 전용 볼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파크 골프의 유행으로 편하고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전용 스포츠웨어에 대한 수요가 많아진 점을 반영해 G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건강한 파크 골프 문화 확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