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와 장어덮밥·냉우동 출시 2024-05-29 09:03:13
파 플레이크, 연겨자, 얼음을 넣어 먹는 상품으로 얼음 컵이 증정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 주력 고객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의 수요가 높으면서 스타 셰프와 협업할 수 있는 메뉴로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집 메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원 웰스, 정수기 크기는 작게, 얼음 칸은 크게…공기청정기엔 '자연 닮은 디자인' 적용 2024-05-15 16:51:43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물과 얼음이 나오는 코크와 얼음 칸 등에 4중 자외선(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제품은 사용자 중심으로 섬세하게 설계했다. 사용자 눈높이와 시선을 고려해 화면을 3도 기울여 눈의 피로도를 줄였다. 다양한 색상의 발광다이오드(LED) 바를 적용해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것이다. 구경하던 이들의 손에는 얼음을 동동 띄운 소주 칵테일이 있었다. 현장에는 30여팀이 대기 중이었으며 40분~1시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했다. 이곳은 선양소주가 소주 '선양' 출시를 기념하며 성수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 '선양 카지노'다. 카지노 콘셉트로 입장할 때 주어진 칩을 활용해 게임을...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늘어났다. GS25에서 얼음컵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109.9% 뛰어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아이스크림(매출증가율 52.8%), 아이스음료(133.2%)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자체 원두커피 '카페25'의 아이스 메뉴 매출도 129.4% 치솟았다. 성수기로 접어들기 전 일찌감치 냉방기기 마련에 나서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초봄에 벌써 아이스 상품 '불티'…편의점·대형마트 매출 '쑥' 2024-04-08 10:47:19
20도 이상으로 오르는 포근한 날이 많아지면서 아이스크림·얼음 등 여름철 상품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은 지난 1∼5일 매출 데이터를 비교한 결과 아이스크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8%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얼음컵(84%), 아이스음료(116%), 카페25 아이스 메뉴(95%) 등도 잘 팔렸다. 기온이...
'얼음도 다다익선'…CU, 500g짜리 '아이스 컨테이너' 출시 2024-04-01 09:14:19
편리하다고 CU는 소개했다. 얼음은 편의점에서 연중 내내 인기를 끄는 상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가 높은 대용량 얼음 수요가 부쩍 커졌다. CU의 컵얼음 매출 비중을 보면 2021년에는 일반 용량(160·180g)과 대용량(230·400g)의 매출 비중이 각각 47.5%, 52.5%였으나 올해 1∼3월에는 24.1% 대...
CU 편의점, 드론 배송·인공지능·핀테크로 진화 2024-03-25 15:57:02
밖에 CU는 전국 점포에 빨대 없이 마시는 뚜껑 컵얼음과 생분해성 친환경 봉투를 도입해 편의점의 친환경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또 아동 실종 및 학대 예방 신고 시스템 ‘아이CU’를 통해 지금까지 아동 170여 명이 가족 품으로 돌아갔으며, 행정안전부 등과 공조하는 긴급 구호 활동을 80회 이상 펼치며 공익 인프라로서...
'플러팅 장인' 조보아, 입덕 부르는 '텐트 밖은 유럽' 2024-03-11 11:08:22
헤맸던 캠퍼들. 조보아는 찾아가는 카페마다 얼음이 든 음료를 주문하기 어려웠고 그럴 때마다 아쉬운 표정을 짓는 멤버들과 함께 아쉬워했다. 그러던 중, 지난 3회에서는 한 마을의 카페에서 아이스 라테가 있다는 소식에 행복했지만, 막상 받아 든 커피는 얼음이 없던 커피였던 것. 또 한 번 캠퍼들이 시무룩해하자 다시...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작년 말 1천700원에 출시했다. 이마트24는 벤티 사이즈 얼음컵에 부어 마실 수 있는 500㎖ 아메리카노·복숭아에이드 등 파우치 음료 4종을 내놓았다. 이런 분위기는 스낵·간식류에서도 감지된다. GS25가 작년 6월 일반 팝콘의 5배 수준인 400g 크기로 선보인 '넷플릭스점보팝콘'은 출시 후 지금까지 스낵...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멜론에이드로 구성됐다. 얼음컵에 넣어 마시는 편의점 파우치 음료는 통상 3월부터 서서히 매출이 오르기 시작해 여름에 절정에 이른다. 하지만 올해는 평년보다 다소 높은 2월 기온과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트렌드 등 영향으로 벌써 파우치 음료가 인기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이달 1∼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