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Q 영업이익 증가율 1위 헬스케어주는 인터로조. 비결은? 2019-03-27 10:30:05
[한경탐사봇] 한국 주식 시장의 헬스케어주 가운데 1분기 영업이익 증가율 1위는 인터로조(119610)로 조사됐다.한경탐사봇의 탐색 결과 인터로조의 1분기 영업이익은 97억원으로 전년비 142.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오스템임플란트(048260)(31.88%), 레이언스(228850)(19.23%), 아이센스(099190)(14.04%),...
[표] 상장법인 3월 다섯째주(24∼30일) 정기주총 일정-3 2019-03-20 10:58:40
│먼케어 △피엔에 │ │ ││한화섬 △남양유업 │타 △케이엠더블유 │이치테크 △인터 │ │ ││△서울식품공업 △ │△삼진 △판타지오 │코스 △피엔아이 │ │ ││삼천리 △써니전자 │△지엠알머티리얼즈│컴퍼니 △영현무 │ │ ││△티웨이홀딩스 △ │ △원익 △바이온 │역 △나눔테크 △│ │...
알짜족 겨냥한 유통가 연말 행사…값비싼 선물 난 싸게 산다 2018-12-19 16:36:45
스킨케어 제품인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허브향이 나는 윤조에센스, 매화향을 담은 윤조에센스 백화지향, 싱그러운 향의 윤조에센스 홍서지향 등 세 가지 제품을 각기 다른 색상의 패키지 상품에 담았다. 기능성 화장품 아이오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에 ‘i...
유유테이진, 홈헬스케어 렌털사업 선두주자 2018-12-17 16:18:34
인공호흡기 렌털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헬스케어 렌털사업의 선두주자다. 2006년 유유제약과 일본 테이진그룹의 합작법인으로 설립됐다. 가정에 산소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소발생기는 지난 11일 기준 등록대수 8995대로 렌털 점유율 1위다.유유테이진은 올해 신규 사업으로 수면무호흡증 치료 양압기 시장에 진출했다....
거래소, 코스닥150·KRX300 구성종목 정기변경 2018-11-23 14:38:58
센스│ │ ├────┼───────┤ ├───┼────────┤ │ │ 045390 │ 대아티아이 │ │052710│ 아모텍 │ │ ├────┼───────┤ ├───┼────────┤ │ │ 218410 │RFHIC │ │200670│휴메딕스│ │ ├────┼───────┤ ├───┼────────┤ │...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2월 23일~2016년 12월 29일)서울 2016-12-31 17:00:05
에어트리움 제본관동) ▷예스온투어(윤선희·100·일반여행업(일반 여행알선업)) 중구 소공로3길 25, 110호 (회현동2가,아일빌딩) ▷오피에스코리아(장승룡·1·배송업 및 도매배송업) 마포구 연희로 11, 4층 5호 (동교동,한국특허정보원빌딩) ▷온클라우드(안희근·30·일반여행업,...
[2016 부산]제네시스, G80으로 영향력 강화 2016-06-02 16:17:53
크롬 가니쉬로 고급스러움도 높였다. 또한 앞범퍼 양쪽에 에어커튼을 적용, 공력 성능을 개선했다. 이 밖에 스포츠 시트, 3스포크 전용 스티어링 휠, 주행 모드별 엔진음 등이 특징이다. 부분 자율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도 경쟁력이다.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주행 조향보조...
올해 발렌타인 데이에는 화장품도 `커플 아이템`으로~ 2016-02-12 12:31:59
펩타이드’ 성분이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스킨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다. 특히 골프...
[BH 11월1주차 화장품 신상] 연말 메이크업 미리 준비하기 2015-11-07 04:47:57
`에어 커버 파우더`를 2배 더 강화하고 보습 성분,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해 보다 탄력있고 촉촉한 완벽 커버를 구현했으며 스웻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매끈하게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준다. 클리오는 무결점 피부 표현을 위한 3가지 타입의 베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상반기 핫 아이템인 `킬커버 리퀴드...
봄환절기 홈쇼핑 히트 화장품 Top 10 분석해보니 2015-05-06 18:49:07
결과 기초스킨케어 제품이 전체의 45%를 차지했다. 이어 베이스메이크업이 20%, 헤어제품이 15%, 뷰티디바이스와 클렌저 제품이 각각 10%를 차지했다. 겨울과 봄 사이 환절기 시즌을 맞아 보습과 영양을 보충하고 봄을 맞아 깨끗한 피부표현을 위한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CJ오쇼핑에서는 매출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