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펫타버스, 사명 '뮤즈엠'으로 변경…JYP 출신 김현호 공동 대표 선임 2024-10-02 09:57:24
접근 방식으로 글로벌 콘텐츠·캐릭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다수의 IP를 보유하고 있다. 뮤즈엠은 카카오그룹이 반려동물 분야에 투자한 기업이다. 김현호 대표이사는 삼성물산, CJ ENM, JYP엔터테인먼트 사업팀 팀장을 거쳐 JYP파트너스 투자본부...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계획. 영케이를 앞세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특히 2030을 타깃으로 바르는 타입의 향수 ‘오 드 퍼퓸 롤온’과 10mL 소용량 ‘핸드크림’ 홍보에 주력한다. 또 영케이 모델 발탁을 기념한 행사도 연다. 10월 한 달간 오 드 퍼퓸 롤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투명 파우치를...
“지속적인 투자가 1위 비결…AI 활용해 초고자산가 서비스 대중화” 2024-10-02 06:02:49
전문가 상담, 금융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강화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KB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 내 자산관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KB스타클럽’ 등 VIP 고객들은 필요한 경우 플랫폼을 통해 영업점과 빠르게 연결돼 대면 서비스를 받을 수...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KT 홍보실장 △이정원 ㈜효성 커뮤니케이션실장(전무) △이정학 불가리 코리아 대표 △이정헌 넥슨 대표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 △이종철 무림 이사 △이주병 SK쉴더스 홍보팀장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 △이주한 HS효성 홍보상무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이준우 HD현대 상무 △이중근 부영 회장 △이진성...
현대차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세계 최대 PR상 수상 2024-09-29 09:00:04
영상 콘텐츠는 지역사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현대차가 전했다. 현대차는 나노 쿨링 필름을 시공한 차량에 파키스탄 전통 문양을 담은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해 광고효과를 더했다. 현대차는 아울러 지난 6월 세계 최대 국제 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이번 캠페인을 소개하는 단독 세미나를 열기도 했다....
경기관광공사, '경기 청년기회 여행감독 육성프로그램' 운영 2024-09-27 15:41:07
△주말랭이 황엄지 대표의 ‘관광콘텐츠 창업 특강’ △케이 투어스토리 박강현 대표의 ‘인바운드 여행상품 플랫폼 성공사례 특강’ △관광 트렌드 현황 및 분석 강의 등으로 진행됐다. 또 특강 외에 참가자들이 실제 궁금했던 창업 비하인드 스토리, 현실적 어려움과 극복 방법 등 현실적인 조언을 주고받는 토크콘서트도...
"이게 누구야"…제주공항에 깜짝 등장한 이부진, 장미란과 '활짝' 2024-09-26 17:58:44
특색 있는 케이-콘텐츠를 활용해 내외국인들이 더욱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국 관광지의 수용 태세와 관련 제도도 점검해 관광 불편이 해소되도록 끊임없이 살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부진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은 "외국인 방문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한 제주국제공항에서 진행할 수 있어...
"민주당, 국내 증시 포기했나"...'금투세 폐지' 압박한 한동훈 [오한마] 2024-09-26 11:37:53
앞서 에이프로젠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레미케이드 바이오시밀러 GS071을 일본 기업에 납품한 이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비큐AI, ‘아하앤컴퍼니’ 데이터 공급계약 체결 두 번째 소식입니다. AI 데이터 통합 플랫폼 기업 비큐AI는 소셜 커뮤니티 운영사 ‘아하앤컴퍼니’와 데이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최근 외국인들은 K뷰티의 혁신적인 성분과 자연 친화적인 제품,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키징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K뷰티의 스킨케어 루틴과 맞춤형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으로 국내관광 활성화…내수 진작 뒷받침 2024-09-25 11:00:01
등의 통합 행사를 개최한다. K(케이)-컬처(한국 문화) 콘텐츠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여행을 유도하기 위해 한류관광페스티벌(10월 5일)과 하이커 페스타(9월 27일∼10월 31일) 등을 개최하고 '코리아 버킷리스트' 사업을 통해 한류·역사·미용(뷰티)·지역(로컬) 주제별로 국내 여행 특전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