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큐어, ‘2025 북미 코스모팩’ 및 ‘코스모프로프’ 참가 2025-01-21 10:41:52
시작했고, 고객사들을 통해 미국 리테일러인 코스트코와 타겟, 미국 하이엔드 백화점 노드스트롬, 미국 화장품 회사 LOOPS, 미국 유명 화장품 리테일러인 얼타에 입점했다. 이영석 아이큐어 대표는 “국내 화장품의 미국 시장 수출은 최근 급성장 중으로,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떠올랐다”며 “이번 행사는 북미 및 남미 등...
오리온 마켓오 ‘오!그래놀라’, 국제 품평회서 ‘3스타’ 획득 2025-01-20 17:09:57
내 프리미엄 마트 올레(OLE)를 비롯해 코스트코, 허마센셩 등 대형 유통채널에 판매를 개시하며 K-그래놀라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엄선된 원료와 오리온만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메이드 인 코리아 그래놀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그래...
정관장 "40여개국에 제품 수출…매출 1위는 에브리타임" 2025-01-20 08:15:31
결과로 풀이된다"고 말했다. 대만에서는 현지 코스트코와 전련사, 모모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 에브리타임을 판매하고 있다. 작년 6월부터 미국 스프라우츠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이며, 이에 따라 대미국 에브리타임 작년 수출액은 전년 대비 3배 늘었다. 국내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정관장 제품은 에브리타임으로, 매출의 17...
내수에 갇힌 K유통…나홀로 주가 역주행 2025-01-17 17:43:56
해 70%가량 뛰었다. 아마존과 코스트코는 40% 이상 올랐다. 치열한 유통 전쟁에서 살아남아 파티를 벌였다. 한국은 달랐다. 이마트, 롯데쇼핑 등 국내 증시에 상장한 한국 유통사의 주가는 1년 새 20~40% 급락했다. 한때 대표 경기 방어주로 꼽히며 불경기 속에서도 각광받았지만 최근 출혈 경쟁 속 내수 침체가 장기화하자...
출혈전쟁에 기진맥진, 中 알·테 공습까지…'매력없는 유통기업' 2025-01-17 17:43:28
기간 아마존(10.5%)과 월마트(4.3%), 코스트코(3.7%)의 영업이익률보다 훨씬 낮다. 소비 부진 속에서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까지 국내 시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초저가를 앞세워 한국을 공략했다. 국내 유통사들은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한 ‘충성 멤버십 고객’도 부족하다....
젊은 인구 몰리는 수도권 서북부 검단·신검단…2027년까지 대규모 테마파크 개발 예정 2025-01-17 16:00:01
것이다. 이 밖에 코스트코 청라가 지난 8월 문을 열었고, 스타필드 청라도 2027년 출점 예정이다. 스타필드 청라의 경우 대한민국 최초로 돔구장과 함께하는 체류형 쇼핑몰로 조성된다. 2024년 말 인천시는 제2차 인천도시철도망구축계획을 통해 인천순환 3호선 추진 계획을 내놨다.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서 왕길역을 지나...
알파세대 선호도 1위...고환율도 돕는 삼양식품 2025-01-17 08:31:39
불가능한 제품으로 인식되며, 월마트와 코스트코에 입점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함. - 세계 5개 도시에서 총 4만 명 정도가 참여한 '스파이시올낫스파이시' 캠페인을 통해 젊은 층과 어린 층에게 어필함. - 인플레이션 시기에 가격을 인상한 기업들은 원자재 가격이 떨어져도 가격을 원래대로 내리지 않는다는 점에...
"생일선물 받고 왈칵"…美10대 홀린 제품 만든 한국 회사 근황 2025-01-16 14:54:54
제품’으로 자리를 잡은 데다 월마트·코스트코 등 주요 유통 업체 입점을 강화한 점이 반영됐다. 여기에는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 뒤 SNS상에서 자연스럽게 확산시키는 삼양식품의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5월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을 받고 감격해 우는 소녀의 영상이 틱톡에서...
붉닭 미국서도 통했다…삼양, 美 알파세대 1위 선호 브랜드 선정 2025-01-16 11:17:41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고, 월마트·코스트코 등 주요 유통업체 입점을 강화한 점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실제 삼양식품의 미국 내 판매량 중 불닭볶음면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80%에 달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마케팅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글로벌 알파 세대의 자발적인 소셜 버즈로...
삼양식품, '미국 알파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25-01-16 10:08:43
126% 증가했다. 불닭볶음면 월마트·코스트코 등 주요 유통 업체 입점을 확대했다. 여기에 글로벌 마케팅을 소셜미디어에서 확산한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5월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을 받고 감격해 우는 소녀의 영상이 틱톡 조회수 1억을 넘기자 집으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파티를 열어준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