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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컬리에서 20초에 1개씩 팔린 제품들...남다른 인기 비결 [Geeks' Briefing] 2022-08-30 17:58:58
딥러닝 등 심화 단계까지 콘텐츠를 고도화하고 개발해 총 100개에 달하는 AI 교육 콘텐츠를 제작한다. 해당 콘텐츠는 학생들이 직접 코드를 작성하고 AI 모델을 구현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뮤직카우, 키움증권서 전략적 투자 유치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가 키움증권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
암호화폐 흔들리는데…스위스 부자들은 지금 투자한다 [한경 코알라] 2022-07-27 09:00:02
인수 회사)인 콘코드 어퀴지션과의 합병을 통해 상장할 것이라 밝혔다. 서클에 따르면 2023년 1900억달러 어치의 USDC가 발행될 것으로 예상된다.NFT도 위축…BAYC 마저 두자릿수대 하락대체투자상품으로 주목받던 NFT(대체불가토큰)은 약세가 뚜렷하다. NFT 시장의 시가총액은 235억달러(전체 암호화폐 시가총액의 2.4%)로...
리콘랩스 "55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5-03 16:24:30
콘텐츠 통합 관리 솔루션 `플리카 엔터프라이즈(PlicAR Enterprise)`를 출시할 예정이며, 지난해 출시한 클라우드 기반의 3D 모델링 서비스 `플리카(PlicAR)`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플리카는 1분 여의 영상을 촬영해 전송하면 수 시간 내에 3D 모델을 자동 생성하는 서비스다. 별도의 개발 없이 QR코드나...
[Start-up Invest] AI 기반 3D 모델링 기술 기업 ‘리콘랩스’,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5-03 15:08:24
고객사를 확보했다. 현재까지 2000개 이상의 상품을 3D 콘텐츠로 변환했다. 플리카(PlicAR)는 1분 정도의 영상을 촬영해 전송하면 수 시간 내에 3D 모델을 자동으로 생성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의 자체 프로그램 개발 없이 QR코드나 링크 연결만으로도 증강현실(AR)에서 생생한 3D 이미지를 보고 활용할 수 있다....
"영상만 찍어 보내면 3D 캐릭터가 뚝딱 나와요"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2-05-03 09:44:37
식품, 패션 등 다양한 고객사의 2000여개 상품을 3D 콘텐츠로 변환했다. 카메라로 찍어 보내면 3D 모델 뚝딱 플리카는 1분 정도의 영상을 촬영해 전송하면 수 시간 내에 3D 모델을 자동으로 생성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깔 필요 없이 QR코드나 링크 연결만으로도 AR에서 생생한 3D 이미지를 볼 수...
알리콘, 하이브리드 근무 솔루션 `집무실 문` 출시 2022-04-26 11:07:44
QR코드 인식만으로 사무실 출입이 가능하며, 업무상 필요한 방문객 초대도 앱을 통해 가능하다. 조민희 알리콘 공동대표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있어 가장 큰 핵심은 근무장소가 다른 조직 구성원의 연결이라고 생각했다"며 "`집무실 문`은 흩어져서 일하는 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을 묶어줄 수 있는 새로운 카테고리...
NiziU, 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 발매…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 통산 여섯 번째 출연 확정 2022-04-12 08:30:13
코드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보는 이들에게 신나는 에너지를 전한다. 12일 오전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출연해 `ASOBO`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NiziU는 이날 오후 7시에는 NiziU 공식 SNS 채널에서 새 디싱 발매 기념 스페셜 토크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어 15일 일본 대표...
멀버리, 소프티 컬렉션 출시 2022-02-08 11:33:00
코드를 보여준다. 이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는데, 소프티는 일상 필수품을 담을 수 있는 크기로 가죽 탑 핸들과 어깨에 메는 페이퍼 클립 체인 숄더 스트랩이 포함된다. 리틀 소프티는 숄더백이나 크로스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빅 소프티는 토트백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운영사 바뀐 서울사랑상품권 '데이터 분쟁' 2022-02-06 17:33:26
위해 QR코드 제작·배송에 서울시 예산 170억원이 투입됐다”고 설명했다. 서울시가 상품권 대행사 바꾼 이유한결원은 서울시에 법적 대응을 불사하겠다는 내용을 포함한 반박문을 잇달아 내고 있다. 한결원은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정보를 이미 서울시에 넘겼다”며 “시민과 가맹점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선 종전처럼...
"제로페이 연동" vs "실효성 없어"…서울사랑상품권 분쟁 격화 2022-02-06 14:55:01
수 있는 QR코드가 아니다"고 했다. 시는 "오히려 제로페이 사업 안착을 위해 QR코드 제작·배송에 서울시 예산 170억원이 투입됐다"고 설명했다. 상품권 대행사 왜 바꿨나한결원 측은 서울시에 법적 대응을 불사하겠다는 내용을 포함한 반박문을 잇따라 내고 있다. 한결원은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정보를 이미 서울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