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UI·UX 개편…"고객과 쌍방향 상호작용" 2024-11-27 09:53:45
서비스가 추가됐다. 이번에 신규 오픈된 '홈스타일링' 큐레이션 서비스는 집안 인테리어 팁을 담은 콘텐츠와, '띵샵' 판매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관련 결제 혜택/서비스 등을 모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띵샵'탭은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 메뉴로, 띵샵 또한 카드 결제 내역, 앱 행...
한경 LAW&BIZ, 분야별 로펌순위·최고 변호사 한눈에 2024-11-26 17:44:57
서비스 소비자의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로펌의 서비스 수준을 비용, 친절도, 전문성 등 6개 항목으로 평가해 서비스 측면에서 각 로펌에 어떤 강점이 있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로앤비즈가 제공하는 ‘베스트 로이어 인덱스’는 로펌업계의 ‘명예의 전당’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모비두, LLM기반 AI 숏폼 추출 서비스 '쇼킷' 출시 2024-11-26 16:55:29
기반의 AI(인공지능) 숏폼 추출 서비스 ‘쇼킷’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쇼킷은 1시간 짜리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같이 긴 원본 영상을 업로드하면 AI 기술을 활용해 콘텐츠 가치가 높은 하이라이트 구간을 숏폼으로 자동 추출하고, 영상 편집과 등록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멀티 LLM 에이전트를 통해...
"中 콘텐츠도 OK"…이제 OTT도 묶어판다 2024-11-26 16:21:49
LG유플러스가 ‘중국판 유튜브’로 불리는 빌리빌리의 콘텐츠를 인터넷TV(IPTV)에 국내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빌리빌리는 월간활성이용자(MAU)가 3억 명을 웃도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다. 콘텐츠 플랫폼 업계에 여러 OTT를 한데 묶어 제공하는 ‘번들링 전략’이 대세가 됐다는 시장 분석이 나온다. 月 3억 명 중국...
발렌라이프, '2024 디지털광고대상'서 우수상 수상 2024-11-26 16:13:24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 자체 제작 숏폼형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전략이 주요 성과 요인으로 평가됐다. 발렌라이프는 국내외 뷰티 및 헬스케어 업계를 중심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전시로 2023년 대비 5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여의도 파크원으로의 사무실 이전을 계획하고...
"식당선 먹기 꺼렸는데"…MZ들 위스키 즐기자 입소문 탄 서비스 2024-11-26 14:20:48
비슷한 수준이란 입소문이 나면서 서비스 이용객이 늘고 있다는 게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측 설명이다. 이 업체는 "소비자에게 소주·맥주 외의 주종으로 페어링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소개했다. 앞서 캐치테이블과 선보인 위스키 픽업 서비스도 인기다. 위스키 픽업은 온라인으로 주문한 위...
[한경유레카 특징주] 에코프로비엠, 암울한 실적전망에도 주가 7거래일 연속 상승세 2024-11-26 09:56:41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오전 8시 30분에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내년은 분산형 AI 시대…현재 LLM 과금 모델 붕괴한다" 2024-11-26 09:51:39
것"이라며 "이런 모델을 기반으로 한 전문화된 서비스와 특정 영역에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이 주목받게 될 것이고, 오픈 소스 LLM의 확산으로 주요 제공업체의 지배적 지위는 약화하고 분산형 AI 환경을 촉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들은 "기업이 클라우드를 활용해 IT 인프라와 공급업체 관계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
"중국 콘텐츠 쏟아진다"…LG유플러스, '中 유튜브' 품었다 2024-11-26 09:46:01
불리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빌리빌리' 콘텐츠를 국내 최초로 독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26일 빌리빌리 인기 콘텐츠인 △애유적 밀실 △맘마미안 △백요보 △천보복요록 △열화요수 △중국 기담 △스루드 △제1의 시퀀스 등 300여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빌리빌리는 2009년 중국에서 선보인 OTT로...
"넷플릭스 월 3000원대로 본다"…네이버 열었더니 '대박' 2024-11-26 09:23:59
멤버십을 이용하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만 이용할 때보다 최대 1600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셈이다. 넷플릭스는 26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날부터 추가 비용 없이 자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월 구독료 5500원짜리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