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텐츠캐리어, K-뷰티 세계에 알린다… 일본 이커머스 공식 진출 2021-12-16 10:00:00
진출의 시작을 알렸다.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콘텐츠캐리어는 포렌코즈, 팝시노트, 자빈드서울, 에르시, 브리스킨 등 k-뷰티를 대표하는 16개 브랜드와 함께 페이페이몰 내 왈라뷰재팬 운영을 시작했다. 페이페이몰은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인 야후재팬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연 매출 1,000억 원 이상의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준한, 악기 포지션 공개…화려한 기타 퍼포먼스 선사 2021-11-25 15:10:05
새 콘텐츠는 앞서 일상을 그린 드라마타이즈 티저와 이야기를 연결시켜 멤버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것을 표현했다. 캐리어 가방으로 에어 기타를 연주하던 `형준`(준한의 본명)은 실력파 뮤지션 `준한`으로 변신했고 화려한 기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연주에 집중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인 그의 현란한 손놀림이...
Thursday Island의 ‘뉴 아일랜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1-11-12 14:04:00
있다. 그리고 여행 스토리를 담아 트래블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핑크 박스’로 특별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 기념 브랜드 뮤즈 공효진이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골라 담은 다양한 홀리데이 아이템으로 구성된 핑크 박스 세트를 매장 구매 고객을 위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창립 20년 만의...
현대글로비스, 교통안전공단과 자동차 운반트럭 안전 캠페인 2021-11-05 09:34:23
있다. 이러한 교육 내용을 담은 영상 콘텐츠로 전체 기사의 비대면 교육도 진행할 방침이다. 현대글로비스는 또 안전난간대 튜닝 승인을 받은 뒤 안정적으로 난간대를 설치한 카 캐리어에 인증 스티커를 발부할 예정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카 캐리어에 차량을 상·하차할 때 작업자가 추락하는 사고를 막기 위해 화물칸 측...
"댕댕이랑 쇼핑 오세요"…'펫팸족'에 구애하는 백화점·쇼핑몰 2021-10-02 08:00:04
호텔·유치원·스파 신세계·현대百도 동물 콘텐츠 강화…"오프라인 생존전략"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주요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들이 신규 점포에 반려동물 용품점을 들이고 놀이공간을 짓는 등 반려동물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줄어든 오프라인 고객...
크래비티, ‘가스 페달’ 비하인드 속 인간 ‘비글미’ 자랑…남다른 텐션 대방출 2021-09-14 17:40:10
멤버들은 부기를 빼기 위해 팔굽혀펴기, 캐리어 올렸다 내리기 등을 하며 비글미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활동을 위해 장발로 변신한 민희와 머리를 짧게 자른 원진은 “팀 내에서 머리 빈부격차가 가장 심하다”라며 셀프 인터뷰를 시작했다. 원진은 “짧은 머리를 처음 시도하는데, 많은 팬분들이 잘...
국내 대기업 다 뛰어든 '수소 산업'…가장 강력한 기업은? [허란의 경제한끼] 2021-09-03 07:00:08
경제한끼는 내 자산을 지키는 든든한 인터뷰 콘텐츠입니다. '한경 글로벌마켓' 유튜브 채널에서 '허란의 여의도나우'로 먼저 만날 수 있습니다. SK 현대차 효성 한화 두산 등 국내 대기업들이 앞 다퉈 수소 산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전통 에너지산업에 속하는 정유회사와 가스회사들까지 가세하고 있고요....
"채널 순위 10위 진입 목표"…LG헬로비전, 지역채널 '황금 편성' 2021-08-26 15:44:20
각기 다른 오리지널 콘텐츠 5종을 평일 오후 5시부터 9시 즉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하는 '오구오구(5959) 편성 전략;을 올 하반기 추진한다고 26일(목) 밝혔다. 매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하는 지역 뉴스와 연계한 5시간 규모 편성 존을 완성해 요일별 대표 프로그램 체제를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LG헬로비전은...
AI로 관객분석, 극장서 유튜버 행사…롯데컬처웍스 곳곳 스며든 '협업' 2021-08-05 16:40:51
지난해 콘피니티 사업을 통해 협업한 증강현실(AR) 콘텐츠 기업 두리번과 꾸준히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두리번이 제작한 3차원(3D) 캐릭터가 영화 속 한 장면으로 들어가 그 장면을 비틀어 보고 더욱 재미있게 소개하는 콘셉트의 '영화의 참견'은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스트로, 미니 8집 ‘SWITCH ON’ 컴백 스케줄러 오픈 ‘글로벌 설렘 UP’ 2021-07-13 11:48:00
바다를 연상시키는가 하면, 캐리어 속 의상과 각종 책 등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나열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오는 14일 첫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드 트레일러 오픈을 시작으로 19일까지 개인 이미지를 통해 6인 6색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