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여성복 기업 대현, 브랜드 통합 온라인쇼핑몰 개장 2020-10-05 16:59:02
개장 ▲ 모조에스핀, 듀엘, 씨씨콜렉트, 주크 등 백화점 여성복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기업 대현은 자체 브랜드 통합 쇼핑몰 '대현인사이드'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대현인사이드를 통해 개별 브랜드 쇼핑몰로 접속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서도 통 크게 쏜다…존재감 드러내는 롯데온 2020-09-25 17:14:03
CC콜렉트 등 백화점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 쇼핑에서는 가격을 보고 여러 쇼핑몰을 옮겨다니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새로운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의도다. 롯데온은 지난 4월 말 출범한 뒤 시스템 개선에 집중했다. 첫날처럼 트래픽이 갑자기 몰려도 앱이 제대로...
주요 백화점, 주말 골프의류·와인 할인 판매 행사 2020-06-20 07:30:01
콜렉트 등 브랜드가 참여해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롱무스탕, 코트 등을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슈즈/액세서리 균일가 행사를 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21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톰포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특가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의류 바캉스 특가전'을...
'아디다스 창고털기' 대박…하루 2억4000만원 팔아치운 비결 2020-06-19 11:02:53
콜렉트’의 봄 신상품 라이브 방송에는 1만 명 이상이 접속해 총 1500만원의 매출액을 기록하기도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영캐주얼 상품군 브랜드의 10일간 평균 매출과 맞먹는 수준이다. AK플라자는 지난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선두 업체인 '그립'(GRIP)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
주요 백화점, 주말 봄 패션·화장품 행사 2020-03-21 06:30:02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목동점은 코오롱 남성복 특별전을 열고 캠브리지멤버스, 커스텀멜로우, 에피그램, 시리즈 등의 이월 상품을 60% 할인한다. 판교점에서는 CC콜렉트와 베네통, 쥬크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패션 트렌치코트 상품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60% 할인한다....
현대百, 네이버 생방송으로 상품 판매 '백화점윈도 라이브' 시작 2020-03-08 06:00:04
앞서 지난달 19일 무역센터점에서 의류 브랜드 'CC콜렉트'의 봄 신상품 라이브 방송을 시험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약 40분간 라이브 방송에 1만명이 넘게 접속해 1천500만원 매출을 기록했다"면서 "이는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영캐주얼 상품군 브랜드의 10일간 평균 매출과 맞먹는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
美 연말 쇼핑시즌 3.4% 증가…온라인 매출 급등 [월가브리핑] 2019-12-27 08:13:07
앤 콜렉트` 서비스와 온라인 주문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는데요. 또한 "지정학적 위험과 미중 무역협상 우려, 탄핵 정국 등이 기업 투자에 타격을 주었지만 소비자들은 낮은 실업률과 임금 상승의 혜택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도 미국 연말 쇼핑시즌의 온라인 매출이 올해 20% 가까이...
롯데百, 기계로 고객 원하는 스타일 추천하는 매장 열어 2019-12-16 06:00:01
선보이는 '온앤더스타일'에서는 씨씨콜렉트와 주크, 듀엘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은 직접 매장에 설치된 6대의 스타일 추천 기기로 원하는 스타일을 추천받고 코디도 해볼 수 있으며 상품 재고 확인도 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이 매장에 없으면 모바일로 URL을 전달받아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프랑스한림원 "공직자들 영어식 불어표현 쓰지 말라" 2019-11-22 21:31:51
전통적으로 모국어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프랑스에서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클릭'(click), '콜렉트'(collect), '베이비시터'(babysitter), '해피'(happy) 등 일상 표현에서 영어 단어를 섞어 쓰는 기류가 확산하고 있다. '네' 또는 '그렇다'는 뜻인 위(Oui) 대신에 영...
전통기업 디지털 혁신 본질은 '기술 아닌 변화' 2019-11-10 18:02:58
장점을 결합한 옴니채널 서비스 ‘클릭&콜렉트’를 선보였다.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월마트 매장에서 찾아간다. 배송으로 받는 것에 비해 상품 신선도가 유지된다. 이를 바탕으로 월마트는 아마존의 기세를 누르고 연 35% 이상의 e커머스 매출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폭스바겐 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