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0원짜리 화장품 입소문…1년 만에 매출 70% 뛴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6 10:21:13
설립된 마녀공장은 클렌징오일과 에센스, 앰플 등이 히트를 치며 대표 제품 3개 매출로 지난해 전체 매출(1018억원)의 절반(56.1%)이 넘는 571억원을 벌어들였다. 가성비 화장품 브랜드의 선전은 해외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세계적인 소비 위축과 함께 화장품 시장에서 트레이딩 다운(하향구매)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따상’ 기록한 마녀공장…화장품 ODM株도 같이 날았다 2023-06-08 14:35:41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클렌징 오일을 대표 제품으로 두고 있다.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마녀공장의 지난해 매출액은 1019억원, 영업이익은 245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62.6%, 38% 성장했다. 특히 지난 3년간 연평균...
5월 마지막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3-05-27 07:00:02
왜? 국민 세안제 퓨어 클렌징 오일로 유명한 마녀공장이 야심차게 상장 출사표를 냈지만 시장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중국 리오프닝 수혜를 기대했던 화장품 업종이 한중 관계 악화로 좀처럼 힘을 쓰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번 한중 관계가 마녀공장 밸류에이션에도 영향을 줄까요, 매출 비중을 따져봤을 때...
경쟁률 1천265대 1...마녀공장의 '인기비결' 2023-05-26 17:54:19
1만6천원으로 확정했다. 2012년 설립된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클렌징 오일을 대표 제품으로 둔 회사다.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를 갖췄다. 회사는 오는 31일 증거금 납입·환불을 거쳐 다음 달 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한다. (사진=IR큐더스 제...
마녀공장, 청약 경쟁률 1천265대 1…증거금 5조원 2023-05-26 17:24:29
초과한 1만6천원으로 확정했다. 2012년 설립된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클렌징 오일을 대표 제품으로 둔 회사다.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를 갖췄다. 회사는 오는 31일 증거금 납입·환불을 거쳐 다음 달 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한다. norae@yna.co.kr...
"마녀공장이 뭐야?"…올해 최고 1,800대 1 경쟁률 2023-05-24 17:47:31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클렌징 오일이 대표 제품으로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를 갖췄다. 마녀공장은 이달 25∼26일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거쳐 다음 달 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사진=연합뉴스)
마녀공장, 수요예측 경쟁률 1천800대 1…올해 최고 경쟁률 2023-05-24 17:33:40
기업 마녀공장은 클렌징 오일이 대표 제품으로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를 갖췄다. 마녀공장은 이달 25∼26일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거쳐 다음 달 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mylux@yna.co.kr (끝)...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 6월 공식 출시 2023-05-23 15:42:30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클렌징 오일 제품이며, 센시비오의 새로운 클렌저로 오는 6월 정식 출시 예정이다. 전세계에서 1초에 1개씩 팔리는 바이오더마의 28년 독자 미셀라 테크놀로지 노하우가 적용된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손예진 화장품' 日서 입소문에 불티…이번엔 中 잡으러 간다 2023-05-22 15:30:08
대해 설명하면서 "제2의, 제3의 '마녀 클렌징오일'을 만들어내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국민 '클렌징오일 브랜드'로 떠오른 마녀공장. 앰플·세럼 등 기초케어, 클렌징 제품을 주로 판매한다. 비건 화장품을 지향하는 게 특징이다. 퓨어 클렌징오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마녀공장 "내달 코스닥 상장…지속 가능한 뷰티기업으로" 2023-05-22 14:13:08
시가총액은 1천965억∼2천293억원 수준이다. 2012년 설립된 마녀공장은 클렌징 오일을 인기 제품으로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기업이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녀'와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