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서울 오피스빌딩·사무실 거래량 올해 '최소치' 기록 2024-07-09 09:25:26
정수민 부동산플래닛 대표는 "5월 서울 오피스 부동산 시장은 기준금리 인하 시점을 지켜보려는 기업 및 개인 투자자들의 관망세와 함께 이 흐름을 타고 매매 완료(딜 클로징) 시기를 유리하게 가져가려는 심리, 시장에 나온 매물 증가 등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거래량 하락세를 보인 것으로 보인다"고...
5월 서울 오피스 거래 전월比 37.5%↓…공실률 10개월만 최고 2024-07-09 08:53:02
124억원에서 33.1% 내린 83억원을 기록했다. 정수민 부동산플래닛 대표는 "5월 서울시 오피스 부동산 시장은 기준금리 인하 시점을 지켜보려는 기업과 개인 투자자들의 관망세가 이어졌다"며 "딜 클로징 시기를 유리하게 가져가려는 심리, 시장에 나온 매물 증가 등의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거래량은 하락세를...
삼성김치냉장고, 메탈 쿨링 기술과 23개 맞춤 보관 기능…김치뿐 아니라 과일·곡물·와인 등 신선도 유지 2024-07-02 16:08:04
에너지 절감’ 모델이 포함돼 있다(고효율 에너지 절감 모델은 RQ58C949EAP 모델 기준). 이 밖에 안전하게 여닫을 수 있는 ‘세이프 서랍’, 살짝만 밀어도 꽉 닫혀 냉기가 보호되는 ‘오토 클로징’, 벽을 얇게 만들어 내부 저장 용량을 늘린 ‘스페이스 맥스 기술’ 등 기존보다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산은 2차 출자사업에 프랙시스·한투PE 선정 2024-06-28 16:51:17
클로징은 내년 5월 말까지 허용된다. 기한 내에 펀드를 결성하지 못하면 선정이 취소된다. 1차 출자사업에서 미끄러졌던 프랙시스캐피탈과 한국투자PE는 2차에서 선정되며 자존심을 회복했다. 프랙시스캐피탈은 공무원연금 출자사업에 선정돼 300억원을 확보한 데 이어 산업은행 출자사업에도 선정되며 편안한 마음으로...
KCC창호 '클렌체' 브랜드, 프리미엄 시장 독보적 이미지 구축 2024-06-28 10:00:14
슬림하게 설계하고, 유리난간대 적용까지 가능하다. 소프트 클로징 댐퍼(Soft Closing Damper)를 적용해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개폐감을 제공하고, 손끼임 방지 역할도 하는 등 사용자의 안전성과 기능성까지 고려했다. KCC창호는 최근 서울과 부산에 ‘더 클렌체 갤러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KCC창호의 우수함을 체...
동네마트 연결해주는 '큐마켓' 신보 통해 3년 간 30억 보증 2024-06-27 10:46:09
우뚝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즈위메이크는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나누리에쿼티파트너스, 스타트업리서치, 부산은행, JB인베스트먼트, HGI, 필로소피아벤처스,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등에서 시리즈A 50억원 투자유치에 성공했고, 100억 규모 시리즈 B 클로징이 임박한 상태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아임에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공식 스폰서 활동 마무리 2024-06-26 13:37:23
있는 ‘클로징 더 루프(Closing the Loop)’ 캠페인의 일환으로 화학적 재활용을 통한 Bottle to Bottle(보틀 투 보틀) 생수 제품인 re:고마운샘 및 아임에코 다회용기의 재생원료로 사용할 예정이다 아임에코 관계자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100%...
'컴백 앞둔' 올아워즈, 자체 콘텐츠 공개…예능감도 만점 2024-06-23 15:06:07
레트로 감성의 클로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무더위에 지친 팬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올아워즈의 자체 콘텐츠 '올망졸망 여름 수련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아워즈는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위트니스(WITNESS)'를 발매하며...
EDM 한 우물 판 '월디페', 오히려 좋아…9만명 환호했다 [리뷰] 2024-06-18 08:00:03
EDM 페스티벌로 발돋움했음을 증명하는 수치다. '2024 월디페' 클로징 쇼에서는 티켓 예매자 5만1304명('월디페' 티켓 예매는 1인 6매까지 가능)의 이름이 커다란 스크린에 빼곡하게 띄워졌다. 이내 이들의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콜드플레이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와...
현대차 제안에 손석구도 '깜짝'…13분의 '파격 실험' 정체 [무비 인사이드] 2024-06-15 07:11:01
보고자 톤 앤 무드를 맞췄다"며 "단편 영화다 보니, 인서트나 클로징 개념이 없기에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한계점을 극복할 수 있는 콘셉트였다"고 부연했다. 1000원짜리 '스낵무비'라는 단어도 손석구와 '밤낚시' 제작진이 처음으로 만든 단어다. 그는 "우리가 봐왔던 단편 영화와 다르게 1000원만 내고...